배수의 진 엘리트 아이스스피어 레벨업(아습장갑 착용) 동영상 有

    배수의 진에서 레벨업하는 영상 및 공략입니다. 딱히 공략법이라고 할 것도 없고 최대한 경험치 배수를 챙겨주시면 되겠습니다. 벨테인 크리스탈 3배 챙겨먹고 2배 경험치 포션이나 라데카 포션 정도 챙겨준다음 다밀사제 파티에 들어가서 사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 외에 다시 만난 밀레시안 등 2배 경험치 타이틀이 있으면 더욱 빠르게 사냥이 가능합니다. 레벨업 같은 경우에는 환생의 비약을 최대한 챙겼다가 한번에 레벨업을 올리는 방식이 있는데 레벨 자체가 중요한 것은 아니고 다른 요소들(에르그 무기, 인챈트) 등의 요소들이 훨씬 중요하기 때문에 굳이 레벨업에 집착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다만 아르카나 등에서는 AP를 많이 요구하는 만큼 빠른 AP 확보와 풀샤인을 위해서 레벨업을 해주시는 분들이 많은데 AP 포션을 통해서도 AP를 수급하는 방법도 있겠습니다.

     

    배수의 진 엘리트 미션 공략

    아이스 스피어를 활용한 배수의 진 사냥 영상입니다. 다밀사제 파티가 아닌 개인파티에서 피니시 규칙을 파티원 중 누구라도로 바꾸면 더 빠른 사냥이 가능하지만 다밀사제 파티에 들어가야 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파티 피니시 규칙대로 사냥했습니다. 이렇게 되면 아이스 스피어의 연쇄 작용 시너지 효율이 떨어집니다. 어쩔 수 없지만요😥

     

     

    다밀사제 파티

    다밀사제 파티는 다시 만난 밀레시안 타이틀 적용 + 그랜드마스터 사제를 적용해서 경험치 배수를 최대한 챙기는 것을 말합니다. 파티 게시판에서 공개 파티를 찾은 다음에 파티 이름이 다밀 사제로 되어 있으면 다밀사제 파티입니다. 벨테인 미션에 들어가서 해당 파티에 가입하면 경험치 배수 효과가 적용됩니다.

     

    위와 같이 2차 타이틀 중에서 벨테인 특별조의 교관이라는 타이틀이 있습니다. 벨테인 미션 전투 경험치 10%를 증가시켜줍니다. 이외에 바다의 지배자 의복이나 축제 기념 헤보나 로브와 같은 아이템들은 전투 경험치 증가 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