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스톰 배우기] 거울마녀 처치 퀘스트 (눈꽃 결정 파르유적 던전 + 자이언트 캐릭)

    거울마녀 처치 퀘스트 (눈꽃 결정 파르유적 던전 + 자이언트 캐릭)
    눈꽃 결정 파르유적 던전은 총 3층까지 가야한다.

    [헤일스톰 배우기] 거울마녀 처치 퀘스트 (눈꽃 결정 파르유적 던전 + 자이언트 캐릭)

    거울 마녀를 처치하기 위한 방법

    헤일스톰 배우는 퀘스트 중에 거울 마녀를 처치해야만 하는 퀘스트가 있다. 왜 이런 퀘스트를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인간이나 엘프의 경우에는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야만 거울 마녀를 깰 수 있다. 그 이유는 웬디고 머리 위에 있는 '거울 마녀'를 떨어뜨려서 처치하려면 자이언트 캐릭터가 얼음 기둥을 들고 때려야한다.

    얼음 기둥은 웬디고가 발구르기 스킬을 쓰면 천장에 있는 얼음 고드름이 떨어지면서 얼음 기둥이라는 아이템이 나타난다. 그걸 주워서 자이언트 캐릭으로 웬디고를 때리면 거울 마녀가 등장하고, 헤일스톰을 배우려는 캐릭터로 처치하면 퀘스트를 클리어할 수 있다. 나 같은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친구도 없고 다클라를 이용할 수 밖에 없었다.

    부계정에 자이언트 캐릭터가 없어서 인간 캐릭터로 접속해서 자이언트 지지로 자이언트 카드를 받아서 급하게 만들었고, 눈꽃 결정을 구매한 다음에 파르유적 눈꽃 던전(눈꽃 결정 넣고 들어가는 던전)을 열심히 캐릭터를 옮겨가면서 깼다.

     

    웬디고

    웬디고가 발구르기를 할 때까지 기다려라!

    퀘스트용 캐릭터로 도망치면서 웬디고를 살펴보면 웬디고가 발 구르기를 할 때가 있다. 공격하지 않고 계속 지켜보다가 발 구르기를 하면 천장이 흔들리면서 얼음 고드름이 떨어지고, 웬디고 발 아래에 얼음 기둥이라는 아이템이 등장한다. (만약, 기다리기 싫다면 경매장에서 얼음 기둥을 구매해도 된다.) 그리고 그 얼음 기둥을 들고 웬디고를 처치하면 된다.

     

    웬디고
    얼음 기둥은 자이언트 캐릭만 들 수 있고, 자이언트 캐릭으로 웬디고를 처치해야한다.
    거울마녀

    그러면, 보통은 볼 일이 없는 아름다운 거울 마녀가 등장한다. 처음에는 이것도 모르고 그냥 본캐릭으로 때려봤는데, 웬디고를 처치하면 던전 클리어가 되고 거울 마녀는 등장하지 않았다. 자이언트 캐릭터가 얼음 기둥을 들고 웬디고를 때려야만 거울 마녀가 등장한다.

    이것으로 헤일스톰 퀘스트를 완벽하게 클리어할 수 있게 된다.

     

    마비노기 엘프법사 아이템 세팅(세공/인챈트/아이템)

    원드 - 정신적인 (접두7) 직관의 (접미9) / 세공 : 캐스팅속도 스태프 - 불가사의한 (접두3) 예지의 (접미7) / 세공 : 마법공격력 옷 - 환영 (접두5) 없어도 무관 / 세공 : 헤일스톰 사거리 ( 에코스톤으

    ladeca.tistory.com

     

    마비노기 눈꽃결정 얻는방법 (tip. 비스킷러쉬)

    눈꽃결정 부캐릭 헤일스톰을 얻으려고 눈꽃결정을 구해서 파르유적을 돌려고 했다. 경매장을 보니까 가격이 미친듯이 높길래, 이거 구매하면 손해일 것 같아서 직접 눈꽃결정을 구하기로 했다.

    ladeca.tistory.com

     

    마비노기 원소연마 퀘스트(+ 마법 사용 가능)

    마비노기 원소연마 퀘스트(+ 마법 사용 가능) 원소연마 특성을 배웠습니다. 패시브 스킬이기 때문에 활용도가 꽤 높은 특성이라 생각됩니다. 단일 대미지가 높지 않으면 퀘스트를 클리어하기가

    ladec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