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주년 고급 의류 가방

    19주년 고급 의류 가방
    19주년 고급 의류 가방

     

    19 주년 고급 의류 가방

    2X2 사이즈 의류 가방, 색상은 랜덤입니다. 숫자 적힌 붑누이랑 꽃, 리본 색상은 색상 고정입니다. 염색앰플로 가방 염색이 불가능합니다. 깐 가방 기준으로 교환 거래 불가하며, 드랍식으로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상자 상태일 때(까지 않은 상태)는 교환으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19주년 고급 의류 가방 획득처

    별빛 축제에서 보내는 초대장으로 19주년 이벤트를 즐겨보세요. 2023년 6월 22일(목) 점검 후부터 2023년 7월 13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서는 대표 캐릭터 등록 후 페스티아에서 다양한 미니게임과 시험의 무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획득하는 "19주년 별 스티커"로는 의상, 낭만농장, 대미지 스킨, 소모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6월 24일(토) 저녁부터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이벤트 참가 방법

    1. "[가이드] 축제에 놀라온 소년과 소녀" 퀘스트를 완료하면 대표 캐릭터로 지정됩니다.
    2. "별빛 축제의 여정" 퀘스트 5종을 수행하여 이벤트 콘텐츠를 확인하세요. 해당 퀘스트를 진행하면 미니게임을 추가로 한번 더 진행하여 일일퀘스트와 미니 게임 성공 보상으로 19주년 별 스티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이후, 매일 미니게임 3종과 시험의 무대, 대형 캠프파이어를 진행하여 19주년 별 스티커를 꾸준히 획득하세요.
    4. 24일 토요일 저녁에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5. 온타임 이벤트도 있으니 매일 접속하여 온타임 보상을 받으세요.

     

    획득 가능한 보상

    • 대표 캐릭터 등록 시: "[이벤트] 소중한 순간들을 밝게 비추는 별들" 지급
    • "별빛 축제의 여정" 퀘스트 완료 시: 경험치 50,000, 19주년 별 스티커 600개, 19주년 고급 의류 가방 상자, 즉석 경품권 25

    귀여운 꽃과 리본으로 장식된 고급 의류 가방은 10 x 15 사이즈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가방에는 2x2 사이즈의 숫자가 적혀 있으며, 꽃과 리본의 색상은 고정되어 있지만 나머지 부분은 랜덤하게 변하는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염색이 불가능하다는 점은 주의해야 합니다. 깐 가방인 경우 아이템 설명이지만, 상점에 판매해도 골드는 지급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드랍식으로 얻을 수는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은 교환으로 거래가 불가능하지만, 상자 상태일 경우에는 교환으로 거래할 수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19주년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오픈 기념 행사를 즐겨보세요.

    다양한 미니게임과 이벤트 콘텐츠를 플레이하면서 19주년 별 스티커를 획득하고, 고급 의류 가방을 교환하는 재미를 누려보세요. 행사 기간 중에는 매일 온타임 보상도 받을 수 있으며, 경품 이벤트도 있어 더욱 놀라운 경험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에는 꾸준한 참가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니 이번 축제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