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 브레이커 스킬 습득 - 카루 숲 유적 던전 클리어

    윈드 브레이커 스킬

    자이를 키우다보면 꼭 배워야 하는 스킬이 있습니다. 바로 윈드 브레이커 스킬입니다. 다캐릭을 키우면서 여러가지 종족을 키워보면 종족 특화 스킬을 습득하게 되는데, 종족 특화 스킬 습득 과정이 다소 귀찮고 번거로운 경우가 많습니다. 윈드 브레이커 스킬의 경우에는 파르 던전카루 숲 유적 던전을 클리어해야 하는데, 공략을 보지 않고 카루 숲 유적 던전을 클리어하면 클리어가 되지 않는 경험을 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빛나는 다이아몬드

    바로 카루 숲 유적 던전을 클리어 할 때, 제물로 사용해야 하는 아이템이 별도로 있기 때문입니다. 경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한 빛나는 다이아몬드 입니다. 꽤 비싸게 판매가 되고 있기 때문에 직접 코르 마을에서 재료를 얻어 제작해보기로 합니다.

     

    빛나는 다이아몬드

     

    핸디크래프트 스킬로 제작할 수 있으며, 필요한 재료는 투명한 수정구슬다이아몬드입니다. 다이아몬드는 크기가 상관없으니 제일 작은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주시고, 투명한 수정구슬을 제작해서 재료로 사용합니다.

     

    투명한 수정구슬

     

    투명한 수정구슬 역시 핸디크래프트 스킬로 만들 수 있으며, 필요한 재료는 복원된 파란 수정구슬, 복원된 빨간 수정구슬, 복원된 하얀 수정구슬이 필요합니다. 이 아이템들은 코르마을에서 유물을 탐색해서 얻을 수 있는데, 빛의 각성(반신화) 스킬 또는 L로드를 활용해서 유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유물습득
    유물습득

    유물습득(재료)

    위와 같이 반신화 스킬을 사용해서 코르 마을을 몇바퀴 돌아준 다음 얻은 유물을 감정하고 복원하면 유물 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쉽게 구할 수 있으니 경매장에서 구매하시는 것보다 재미삼아 코르마을에서 유물을 캐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유물

     

    투명한 수정구슬을 2개 제작해야 하기 때문에 꽤 많은 유물이 필요합니다. 운이 좋으면 한 번만 마을을 돌아도 재료를 모두 구할 수 있습니다. 얻은 유물은 보이트에게 가서 감정을 한 다음 유물 복원을 해주시면 됩니다.

     

     

    수정구슬

    유물을 복원하면 위와 같이 수정구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빛나는 다이아몬드를 제작하고 남은 구슬은 경매장에 판매해도 됩니다. 빛나는 다이아몬드를 2개 제작했다면 그것 역시도 경매장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투명한 수정구슬
    빛나는 다이아몬드

     

    위와 같이 성공적으로 빛나는 다이아몬드 제작을 완료했으며, 빛나는 다이아몬드를 카루 숲 유적 던전에 제물로 바치고 던전을 클리어하면 됩니다.

     

    카루 숲 유적 던전

    이제 제작한 빛나는 다이아몬드를 제물로 바치고 던전에 입장합니다.

     

    빛나는 스톤 바이스

    던전 난이도는 어렵지 않으며, 보스는 빛나는 스톤 바이스입니다. 빛나는 스톤 바이스를 처치하면 스킬 퀘스트가 클리어됩니다. 바로 스킬이 습득되며, 윈드 브레이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어와 보호를 올려주는 굉장히 좋은 스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