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파티힐링 및 힐링 수련팁(켈라베이스 캠프/하이드라 팟)

    마비노기 파티힐링 및 힐링 수련팁(켈라베이스 캠프/하이드라 팟)

    사실 제일 쉬운 수련 중 하나가 힐링과 파티힐링 수련이다. 그 이유는 하이드라와 자이언트 엘프의 PVP 기능때문에 수련이 매우 쉬워졌는데, 수련 2배 이벤트때나 혹은 거뿔로 '힐링수련팟 켈라 몇채' 이렇게 누군가 힐링팟을 모집하면 배수 수련만 맞추고 마나포션 몇 개와 힐링 원드 들고 켈라베이스 캠프로 가면 된다.

    8배 수련 기준으로 힐링/파티힐링 수련

    참고로 힐링수련을 따로 할 필요없이 힐링수련팟에서 파티힐링 수련만 하더라도 힐링 수련 마스터가 가능하다. 또한, 힐링은 승단을 해야하므로 1랭크까지 빠르게 수련했다면 바로 이멘마하 승단장으로 가서 빠르게 힐링 수련을 하고 1단까지는 초고속으로 수련이 가능하다. 종종 힐링수련팟을 자주 모집하기 때문에 초보자이거나 수련이 아직 안된 사람들은 꼭 챙겨가자!

    멀린 혹은 마법 재능 (2배 수련 + 200레벨 + 마법스킬 수련포션 1일 + 2배 스킬 수련 이벤트)라면 매우 빠르게 수련이 가능하고 덩달하 다른 마법 수련도 같이 하면 좋다. 꼭 마법 재능이 아니더라도 빠르게 수련이 가능하기 때문에 따로 혼자서 레네스에서 힐링수련을 하는 것보다 켈라베이스 캠프에서 수련하는 것이 훨씬 정신적으로 좋다.

     

    영상을 올리고 싶지만 이렇게 힐링수련팟에서 한 15분만 수련하더라도 1랭크까지 초고속으로 랭크업이 가능하다. 하이드라를 뿌리면 다른 사람들이 죽지 않고 보통 자이언트 혹은 자이언트 지지캐릭들의 피가 쭉쭉 빠지기 때문에 위급한 상황에서 치료를 받음 수련을 매우 쉽게 할 수 있다.

     

    요약

    힐링수련팟 있으면 힐링원드랑 마나포션 들고 수련하러 가면 된다. 힐링 수련파티힐링 수련하다보면 같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