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캐릭터 자동 따라가기(OX 퀴즈 이벤트 꿀팁!)

    ※ 부캐릭티 있는 계정에 한해서 동시에 부캐릭을 접속해서 본 캐릭터에 자동으로 따라가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실, 저도 몰랐는데 OX 퀴즈 이벤트를 하다가 누가 알려주게 되서 열심히 찾아봤더니 자세한 내용이 있었네요! 저도 부캐릭터가 있어서 한번 해봤는데, 자동으로 따라가는거 너무 신기한 것 같아요.

    예를 들어서 교역이나 다른 것들을 할 때에도 꿀팁이 될 수 있을 것 같답니다. 물론 활용성은 별로 없겠지만, 그래도 이번 같은 OX 퀴즈 이벤트때 하면 완전 꿀팁인 것 같아요. 매 시간마다 할 수 있는 OX 퀴즈 이벤트에서 제대로만 한다면 한번에 상자를 여러개 받을 수 있는 꿀팁이예요. 이번에 저도 독서대를 받을지도 모르겠어요.

     

    마비노기 캐릭터 자동 따라가기(OX 퀴즈 이벤트 꿀팁!)

    마비노기 캐릭터 자동 따라가기
    열심히 책을 보고 있는 캐릭터 뒤에 졸졸 따라오고 있는 부캐릭터들!

    부캐릭터들도 나름대로 애정을 가지고 키우고 있는데, 이래뵈도 방직랭크는 거의 다 1랭크입니다. 보통 부캐릭터들도 잠수할 때는 특히 엘프로는 거미밭에 가서 열심히 거미줄을 줍고 있는데요. 거미줄 주워주는 가방 완전 꿀이에요. 꿀 - !

    그렇지만, 거미줄이 오히려 너무 많아서 가는 실로 다 바꿔도 정작 잘 팔리지도 않고 쓸때도 없는 가는실이랍니다. 그런데, 다클라 안돌리면 뭔가 손해보는 기분이어서 어쩔 수가 없네요.

     

    마비노기 캐릭터 자동 따라가기
    마비노기 캐릭터 자동 따라가기
    마비노기 캐릭터 자동 따라가기

    이제부터 꿀팁 대방출! 자동으로 캐릭터 따라가는 방법이 은근히 헷갈리더라고요. 저도 대전을 걸어서 하는 방법까지는 들었는데, 정확히 어떤 순서로 해야하는지 몰라서 엄청 헤맸어요. 아래 순서를 보고 잘 따라해보세요.

     

    1. 먼저, 따라갈 계정들을 한 곳에 모아둡니다.
    2. 그 다음, 부캐릭으로 본캐릭에게 대전을 걸어요.
    3. 그 다음, 대전이 시작되면 부캐릭이 수동전투 모드에서 본캐릭한테 타겟팅을 해놓습니다. (자동공격 X)
    4. 그 다음, 부캐릭이 본캐릭에게 대전 취소를 겁니다.
    5. 본 캐릭터로 돌아와서 부캐릭의 대전 취소를 수락합니다.
    6. 다시, 부캐릭으로 돌아와서 타겟팅 되어 있는 상대로 대전 취소가 되어 있을거예요. 거기서 자동전투 모드로 변경해줍니다.
    7. 그러면, 신기하게도 자동공격 상태로 변하면서 졸졸 따라가고 있는 부캐릭터들을 볼 수 있을거예요.

    이렇게, 부캐릭터가 본캐릭터를 졸졸 따라가게 하는 마법이 펼쳐집니다! 프로그램도 아니고, 약간의 꿀팁이라고 할까요!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실거예요. 이번 OX 퀴즈 이벤트 한번 제대로 해보자구요.

    그러면, 위와 같이 부캐릭터가 본캐릭터를 졸졸 따라다니게 됩니다. 정말 빠르게 따라오니까 뭔가 무섭지만, 그래도 OX 퀴즈때는 행복노기를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