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 정령 던전 통행증 고대 정령의 화석 (정령석 얻기/고대 정령과 만남)

    정령 무기를 얻기 위해서는 [고대 정령과 만남] 퀘스트를 완료해야합니다. 그 중에서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바리 정령 던전 통행증을 얻게 되고, 바리 던전에 통행증을 넣고 들어가서 곡괭이로 광석을 캐면 [고대 정령의 화석] 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리 정령 던전 통행증 (정령석 얻기/고대 정령과 만남)

    바리 정령 던전(1층-3층)

    바리 정령 던전

    바리 정령 던전은 일반 바리 던전과 동일합니다. 몹들이 상당히 약하고 구슬방이 대다수이지만, 총 3층까지 있기 때문에 보상방까지는 3층까지 올라가야합니다.

    퀘스트만을 위해서는 광석에서 고대 정령의 화석만 캐고 던전을 나가도 됩니다. 하지만, 가장 빠른 방법은 그냥 경매장에서 구매하는 것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직접 돌 필요 없기 경매장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빠른 지름길입니다.

    고대 정령의 화석 가격

    고대 정령의 화석

    그래도, 가이드를 위해서 직접 바리 정령 던전에 들어가서 광석을 캐봅니다. 풍년가 정도 불어주고, 곡괭이로 광석을 캐다보면 고대 정령의 화석이 나옵니다.

    이것을 정령석으로 정련할 수 있습니다. 수량이 겹치지 않고 무려 4칸이나 차지하기 때문에 넉넉한 가방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고대 정령의 화석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렇게 고대 정령의 화석을 얻었습니다. 총 3층까지 되어 있으며, 다른 부분은 바리 일반 던전과 동일합니다. 보상도 동일합니다. 등장하는 보스도 오거 군단이 등장합니다. 그렇게 어렵지않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이제 얻은 고대 정령의 화석을 아이데른에게 가져다줍니다.

     

    퀘스트 진행 중이라면, 알아서 바꿔줍니다.
    하나만 바꾸고, 나머지 화석은 그냥 경매장에 파는 것이 이득입니다.

    신 정령 개편 이후, 정령무기의 중요성이 높아졌습니다. 총 정령은 세 개까지 소지가 가능합니다. 또한, 정령마다 특수 기능들이 있습니다. 자주 쓰는 무기일 수록 어차피 사냥하다보면 잡보석을 처리해야 하는데, 정령무기를 키워주는 것이 좋고, 키운 정령 무기의 경우 다른 무기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전의 무기는 사라지게 되니, 적당히 인챈트와 개조를 하고 사용하다가 추후 무기를 새로운 무기를 구하면 그곳에 정령을 담는 것이 낫습니다.

     

     

    에르그 개방 재료 및 획득처

     

    에르그 개방 재료 및 획득처

    에르그 개방 무기별/단계별 재료 캐릭터가 더 강해지기 위해서는 에르그 무기가 필요합니다. 보석개조와 특수개조, 세공, 인챈트까지 했다면 그 다음은 정령 육성과 더불어 에르그 개방이 남아

    mabinogi.dev

    정령 무기 추가 계약권

     

    정령 무기 추가 계약권

    정령 무기 추가 계약권 에린을 함께 여행하는 동반자인 정령. 더 많은 정령과 계약하여 강해지고 싶다면 정령 무기 추가 계약권은 어떨까요? 참고 사항 '정령 무기 추가 계약권'을 사용하면 정령

    mabinogi.dev

    정령 성장 패키지

     

    정령 성장 패키지

    정령 성장 패키지 에린을 함께 여행하는 동반자인 정령을 남들보다 더 빠르게 성장시키고 싶다면 정령 성장 패키지는 어떠신가요? 강해진 정령과 함께라면 어떤 적이 나타나도 두렵지 않을 것

    mabinogi.dev

    에르그 장비 옮기는 법 또는 판매하는 법

     

    에르그 장비 옮기는 법 또는 판매하는 법

    에르그 장비 옮기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전용 해제 포션이 있으면 되는데, 던전 가이드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증표를 모으는 게 상당히 오래 걸리기 때문에 초보 분들의 경우에

    mabinogi.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