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스트림/G1 新여신강림

G1 新여신강림 [복수의 서 / 마우러스RP + 체인캐스팅 움짤有]

현재 다른 캐릭의 메인스트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메인스트림은 다음 캐릭터를 키울 때, 시나리오를 참고해서 내용을 정리할 예정입니다. 현재는 중요한 장면과 이벤트에 대해서만 메인스트림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복수의 서 마우러스 RP

메인스트림 중에서 마우러스 RP를 오랜만에 체험해보았습니다. 밀레시안(유저)들은 사용할 수 없는 법사 계열 최고의 패시브 스킬인 체인 캐스팅은 마우러스 전용 스킬입니다. 이 스킬은 어떤 마법을 쓰더라도 5차지(최대 차지)가 되버리기 때문에 파이어볼처럼 5차지를 해야만 쓸 수 있는 마법을 파이어 볼트 날리듯 미친듯이 대포를 날릴 수 있는 스킬입니다.

 

마우러스의 사기급 스킬 [체인캐스팅]

그야말로 사기급 스킬이 아닐 수 없습니다. 참고로 메인스트림을 진행하면서 아이템 창을 보시면 이동속도 포션이 있기 때문에 처음 메인스트림을 진행하시는 분들은 답답한 이동속도에 지루해하지 마시고, 이동속도 포션을 드시면서 진행하시면 빠른 클리어가 가능할 것입니다.

 

마우러스의 체인캐스팅 움짤

진짜 이정도로 파이어볼을 무한으로 날릴 수 있으면 어떤 던전이든 프리패스가 가능하겠네요. 만약 무기가 시전속도 세공이 발려져있다면, 그야말로 … 폭격기가 따로 없습니다.

 

< 마우러스 RP 던전의 보스방 >

보스방에서 보스같지 않은 녀석들을 가볍게 처리해주면 이벤트가 나옵니다. 대사를 하나하나 읽어보면서 어떤 스토리인지 살펴보세요. 마비노기의 메인스트림 스토리는 정말 매력적입니다. 대사도 참 재밌습니다.

 

< 불쌍한 마우러스 >
< 이벤트가 끝나면 새 키워드를 얻습니다.  [모리안 여신의 복수] 라는 키워드를 얻고 메인스트림 복수의 서는 이것으로 끝이 납니다. >

캐릭터를 빠르게 키우기 위해서 하나하나 스토리를 모두 캡쳐할 수는 없고 각 장면의 스크립트들은 추후 다른 캐릭터(자이언트)를 키울 때, 하나하나 정리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계속된 스펙업에 지쳐 캐릭터를 키우는 또 다른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인간이나, 엘프, 자이언트 등 각각의 캐릭터들의 특성이 분명히 존재하기 때문에 무조건 레벨이나 수련만 할 것이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는 것도 마비노기를 즐기는 또다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