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1 新여신강림 [보존의 마법가루 구하기 / 마리 RP]

    G1 新여신강림 [보존의 마법가루 구하기 / 마리 RP]

    보존의 마법가루

    보존의 마법가루는 일반 피오드 던전을 돌면 됩니다. 전용 퀘스트 아이템을 주는 줄 알았더니, 그런 것이 없습니다. 퀘스트가 있는 상태로 일반 피오드 던전을 돌면, 보상방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방에서 다른 아이템들과 함께 드랍됩니다.

    보존의 마법가루를 얻었습니다. 다시 시드 스넷타의 타르라크에게 가서 전달해주면 됩니다.

     

    보존의 마법가루를 전달하고, 보존된 타르라크의 부서진 안경을 받았습니다. 이걸 가지고 라비던전에 가면 됩니다.

     

    라비던전에 보존된 타르라크의 부서진 안경을 넣으면 사라진 삼용사의 퀘스트가 진행됩니다. 대략적인 스토리를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리 RP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마비노기 스토리를 보면, 마리가 어떤 존재인지 알 수 있을 겁니다. 자세한 스포일러는 다음 메인스트림때 함께 설명해드릴께요.

     

    마리 RP

    가야궁이라는 닉네임은 우리나라의 활입니다. 사실 엘프를 키울 때, 활을 쓸 생각이었는데, 요즘에는 활이 그렇게 좋은 느낌이 아니라서 법사로 전향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언젠가 활을 다시 들게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리 RP를 진행하면 마리는 인간 여성으로 나오고, 10살로 나옵니다. 티르 나 노이의 알베이던전을 플레이하게 되며, 아이템 창에 이동속도 포션이 있으니 먹고 플레이하시면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중간보스로 나오지만, 굉장히 약합니다. 별로 존재감이 없습니다.

    그 다음에 마우러스, 모리안 여신이 나오고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관련 스크립트는 직접 플레이하거나 다음 메인스트림 진행 때 상세하게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마리 RP가 끝나고, 라비 던전 한 가운데에 타르라크가 누워있습니다. 그리고 크리스텔(서큐버스)가 타르라크를 도와줍니다. 여담으로, 크리스텔의 서큐버스 때의 모습은 정말 매혹적입니다.

    몸매도 좋고, 긴 머리에 지금의 크리스텔보다 훨씬 낫네요. 서큐버스 퀸의 복장을 한 크리스텔도 궁금해집니다. 위 이벤트가 끝나면 [모리안의 배신] 키워드를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