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스트림/G2 新팔라딘

G2 新팔라딘 [에스라스의 음모] 타바르타스 데미지 1밖에 안들어갈 때 메인스트림 G2 클리어

바리던전 통행증 받고 무려 4층까지 올라가면 타바르타스를 만날 수 있다. 메인스트림 G2 퀘스트 과정인데, 우리의 고인물들은 타바르타스를 뚜까패려고 대기중이지만, 어쩐지 데미지가 1밖에 안들어간다. 타바르타스가 리다이어에게 공격을 해야만 다음 이벤트로 넘어간다. 그래서 타바르타스가 반격할 틈도없이 펫이랑 계속 뚜까패면 데미지가 1밖에 안들어간다. 물론, 이렇게 계속 1씩 때리다보면 언젠간 잡을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

프라이스(리다이어)가 한 대 맞으면 다음 이벤트가 나오고, 인간은 팔라딘으로, 엘프와 자이언트는 야수화로 변할 수 있다. 변한 다음에 한대 툭 치면 타바르타스가 쉽게 죽는다. 참 멋진데, 메인스트림 할 때 밖에 볼 일이 없다.

그 다음에 이벤트가 쭉 나오고 루에리도 나오고 엄청 대사가 많다. 너무 바보같기도 하고 시간도 없으니까 빠르게 스킵하자. 하나하나 각본 스크립트는 나중에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다. 어쨌든 이제는 타바르타스도 에스라스도 한 방이다. 빠르게 잡아주자.

 

에스라스까지 잡아주고 이벤트가 나오면 그 다음에 바로 야수화를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이걸로 에스라스의 임무 퀘스트는 완료된다. 사실 처음 G1까지는 스토리 하나하나 보면서 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메인스트림 퀘스트가 많다. 그래서 일단은 빠르게 돌고, 나중에 자이언트 키우고 시간적인 여유가 있을 때 각본과 함께 자세하게 정리하도록 하겠다.

대신에, 일단 요약본 식으로 알짜배기 정보만 올려보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