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펫 탐험대 :: 금판 은판 동판 철판 / 울라 던전 원정대 / 누구나 쉽게 내 옷 만들기, D.I.Y / 아르페지오 홀 알바 모집 / 아드니엘이 쏘아 올린 작은 알

    마비노기 펫 탐험대

    마비노기 펫 탐험대 1일차

    아마 펫 탐험대을 통한 아이템 보상에 대한 내역을 쭉 올리게 될 것 같다. 마비노기는 사실 알아서 아이템도 주고 가만히 있어도 알아서 캐릭터가 크는 육성게임인 것이다. 그렇다. 블루밍 케이지나 펫 탐험대 만으로도 하루에도 꽤 쉽게 돈을 벌 수 있고, 이외에 가만히만 있어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굉장히 많다. (거미줄만 팔아도…)

     

    마비노기 펫 탐험대

    펫 레벨도 모두 200레벨로 만들었지만, 부캐릭들의 누적레벨이 조금 낮아서 추억담을 통해서 5,000까지는 밀어줘야 할 것 같다. 그러면 펫 탐험대에서 좋은 조사도 나오는 것 같다. 이건 조금 더 테스트나 실험을 해보고 자료를 찾아본 다음에 자료로 정리해보도록 하겠다.

    금판 은판 동판 철판은 말그대로 제련 재료 나오는 것 같은데, 비싼 건 안나오는 것 같다. 첫번째 탐험대 조사는 보상은 획득 실패!

     

    마비노기 펫 탐험대

    심지어 실패하였다. 펫이 많아야 하는 이유다.

     

    마비노기 펫 탐험대

    그 다음에 다른 캐릭인 울라 던전 원정대, 이것도 획득 실패했다. 그래서 보상으로 뭘 얻었는지 모르겠다.

     

    마비노기 펫 탐험대

    누구나 쉽게 내 옷 만들기, D.I.Y는 최고급 가죽 3개를 주므로, 약간의 수익이 된다. 이것도 돈 벌기 위한 수단으로 돌려놓으면 좋을 것 같다. (돈이 안되는 것은 굳이 부캐릭으로 조사를 보낼 필요가 없다.)

     

    아르페지오 홀 알바 모집

    아르페지오 홀 알바 모집은 아직 잘 모르겠다. 더 조사를 보내보고 혹시 좋은 아이템을 획득한다면 기록하겠다.

     

    아르페지오 홀 알바 모집

    처음에는 실패했지만, 그 다음에는 동판 '1개'를 가져왔다. 돈도 안되고 펫의 피로도만 아깝다. 이건 안돌아도 될 것 같다.

     

    아르페지오 홀 알바 모집

    그리고 혜자 펫 탐험대 조사 중에 '아드니엘이 쏘아 올린 작은 알'은 큰 금화 주머니에 +30,000 Gold를 주니까 꼭 돌아주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기본 보상도 3,600원이니까 나쁘지 않다. 경험치나 탐험 경험치는 그냥 그럭저럭, 펫 경험치는 레벨이 200레벨이라서 필요가 없고, 캐릭이 많으면 많을수록 펫 탐험대도 많이 보낼 수 있다.

     

     

    마비노기 다클라 베테랑 마족던전 (희미한/노련한/숙련자/낙원)

    가장 무난한 던전이 있다면 베테랑 마족던전이 아닐까 싶다. 다클라의 경우 4인 클라가 가능한데, 베테랑 마족던전의 경우에는 캐릭별로 매일 베테랑 마족던전 통행증을 얻을 수 있고 길이가 그

    ladeca.tistory.com

     

    [펫 탐험대] 아르페지오 홀 알바 모집 주요 보상

    조사 제목 아르페지오 홀 알바 모집 요구현재레벨 20 유리한 펫 타입 생물/S/M/지상/비행 조사 시간 24시간(현실시간 36분) 기본 보상 경험치 19,980, 탐험 경험치 648, 펫 경험치 24,984, 금화 1,800 gold 추

    ladeca.tistory.com

     

    [필수 펫 탐험대] 울라 베테랑 던전 (숙련자 전용 인챈트)

    [필수 펫 탐험대] 울라 베테랑 던전 (숙련자 전용 인챈트) 울라 베테랑 던전을 돌면 보상방에서 종종 [탐험대 조사 수주권]이 나온다. 낭만농장에서 조사 수주권을 사용하고 펫탐험대를 보내면

    ladeca.tistory.com

     

    마비노기 블루밍 케이지 만들기 - 블루밍 케이지 제작재료

    블루밍 케이지 만들기 - 블루밍 케이지 제작재료 블루밍 케이지 재료 - 나뭇가지 20개, 꽃뭉치 50개, 철봉 10개, 일반 퀼린 스톤 20개, 팜 스톤 10개, 끈끈이 풀 5개 플라워리 블루밍 케이지 재료 - 나

    ladec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