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그랜드마스터 미션: 바닷가재 10마리 전달

    반응형

    바닷가재 10마리 전달

    솔직히 어렵지는 않다. 그냥 낚시만 하면 되는데, 모험가 그랜드 마스터 퀘스트 중에서 갈치랑 바닷가재 낚시하는 것은 정말 시간이 오래 걸린다.

    잠수해놓고 낚시해놓으면 되지만, 이 시간이 아깝다면 그냥 과감하게 포기하기를 바란다. 페카 중급 도는 것도 귀찮아서 포기하는데, 바닷가재나 갈치도 낚시를 거의 반나절 동안 해야 한다.

     

    바닷가재를 낚을 수 있는 곳

    바닷가재 낚시벨바스트에서 가능하다. 낚시의자와 낚시 타이틀이 있을 경우, 한 시간 이내로 낚시가 가능하다.

    만약, 물개 펫이 있을 경우 낚은 물고기는 물개 펫의 인벤토리에 넣을 수 있다. 인벤토리가 작을 경우, 핀 싱크를 통해 물개의 인벤토리를 늘릴 수 있다. 낚시를 자주 한다면 고려하자.

     

    바닷가재 10마리 낚시 모험가 그랜드마스터 미션은 참고로 바닷가재 10마리를 낚아온 다음에 바닷가재를 모두 가져가야 한다. 낚은 횟수가 10마리가 되더라도 바닷가재가 없으면 클리어가 안된다.

    그래서 혹시 인벤토리가 가득 차서 바닷가재가 10마리가 없다면 경매장에서 찾아보고 사서 레자르에게 가져다주자.

     

    곧 있으면 모험가 그랜드 마스터 미션도 클리어한다. 하루에 3개씩 클리어한다고 했을 때, 7일이면 그랜드 마스터를 하나씩 클리어할 수 있다. 비용(30만 골드)을 지불하고 추가로 미션을 받을 수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