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건초더미 만들기 : 티르 코네일 농경지 [못 쓰게 된 밀 이파리] 수확!

    마비노기 건초더미 만들기

    티르코네일 못 쓰게 된 밀 이파리

    아래와 같이 못 쓰게된 밀 이파리티르코네일 밀 밭에서 구할 수 있다. 이면의 눈 특성스킬 사용할 수 있고, 한 번에 많이 얻을 수 있다. 그런데, 그냥 경매장에서 그냥 밀과 못 쓰게 된 밀 이파리 가격이 별 차이가 안 나는데, 밀은 아주 많이 나오는 데 못 쓰게 된 밀 이파리는 잘 안 나오는 경우가 많다.

     

    일반 못쓰게 된 밀 이파리 나오는 비율은 대략 이정도다. 7:1 비율로 나오는 것 같고, 밀이 7이다.

    어차피 이면의 눈 쓰고 캘 것이기 때문에 엄청 쏟아질 것이고, 요즘 축복의 포션(축포) 값이 올랐기 때문에 밀도 잘 챙겨뒀다가 성당 아르바이트를 꼬박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다.

     

    건초더미 생각보다 비싸니까 직접 만들자! : 못쓰게 된 밀 이파리 10개 + 최고급가죽 1개

     

    건초더미(핸디크래프트)

    못쓰게 된 밀 이파리를 최고급 가죽과 함께 핸디크래프트 스킬로 못쓰게 된 밀 이파리 10개와 최고급 가죽 1개로 만들 수 있다. 낫이랑 플로라, 풍년가 정도만 있으면 빠르게 채집할 수 있고 이면의 눈 있으면 많이 수확할 수 있다. 요즘 채집포션도 많이 뿌리고 마그 멜 가서도 구매 가능하므로 재료아이템이나 퀘스트 아이템은 미리 구해서 보관해 놓자.

     

    낭만농장 펫하우스 재료 직접모으기 (설계도 / 못쓰게 된 이파리 / 건초 더미 / 고급 양털 / 쿠션용 솜 / 미스릴 대못 / 인조잔디 / 싱싱한 풀 / 포근한 털가죽 / 포근한 털가죽 원단 / 에센셜 오일..

     

    낭만농장 펫하우스 재료 직접모으기 (설계도 / 못쓰게 된 이파리 / 건초 더미 / 고급 양털 / 쿠션

    펫하우스 재료 직접모으기 (설계도 / 못쓰게 된 이파리 / 건초 더미 / 고급 양털 / 쿠션용 솜 / 미스릴 대못 / 인조잔디 / 싱싱한 풀 / 포근한 털가죽 / 포근한 털가죽 원단 / 에센셜 오일 / 나무판)

    mabinogi.dev

    교역 새 시즌 물물교환 재료 품목

     

    교역 새 시즌 물물교환 재료 품목

    교역 새 시즌 물물교환 재료 품목 교역 새로운 시즌이 열리면서 물물교환 재료 품목이 변경되었다. 아래는 정리된 내용이며, 물물교환에 필요한 재료들을 순서대로 모두 모으면 된다. 모으기 어

    mabinogi.dev

    에르그 개편 우당탕탕 A 에르그 듀얼건 제작기(에르그 개방, 에르그 주입)

     

    에르그 개편 우당탕탕 A 에르그 듀얼건 제작기(에르그 개방, 에르그 주입)

    에르그 개편(A등급 강화) 주력무기가 아닌 서브 무기의 경우 비용이 많이 발생하는 S등급 에르그보다 A등급 에르그로 강화시키기로 했다. 잊혀진 해변으로 이동해서 키엘릭에게 에르그 강화를

    mabinogi.dev

    물물교환 재료 총정리 2023년 버전

     

    물물교환 재료 총정리 2023년 버전

    만들어야 하는 물물교환(오아시스, 카루 숲, 페라 화산, 칼리다) 스킬별 만들어야 하는 재료 포션조제(그랜드마스터 약사) : 500 스태미나 포션 75개, 500 마나 포션 25개, 500 생명력 포션 16개, 500 마

    mabinogi.dev

    마비노기 인조잔디 구하기, 중형펫 잔디밭 재료

     

    마비노기 인조잔디 구하기, 중형펫 잔디밭 재료

    마비노기 인조잔디 구하는 방법 이멘마하 북문 문게이트 위쪽에서 잔디밭이 많이 있습니다. 개조 + 세공한 호미를 들고 풍년가 부른 다음에 카텔 인형을 소환해서 많이 주워주시면 되겠습니다.

    mabinogi.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