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테인미션 : 배수의 진 엘리트 통행증 수급(배수의 진 일반 / 역습)

    벨테인 미션 - 배수의 진

    일반 나와같은 뉴비들은 테흐두인이나 매어 돌기 어렵기 때문에 200레벨을 찍는 것이 쉽지가 않다. 요즘에는 블루밍이나 기타 시간을 할애해야하는 부분이 많아서 더더욱 사냥을 많이 못돌곤 있는데, 새우잡이를 가도 하중 잘 나오지도 않고 뺑이 기다리는 시간도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 망각의비약 풀렸을 때 레벨을 빠르게 올려주는 것이 중요하다.

    배수의 진이나 문을 지키는 자는 로나사제 파티 또는 돌밀사제 파티에 들어간 다음에 2배 혹은 4배 경험치 수련포션을 먹고 사냥하면 굉장히 빠르게 오른다.

    아! 물론 벨테인 미션 경험치 2배 크리스탈이나 3배 크리스탈을 먹어도 괜찮다. 참고로 200레벨이 되더라도 펫의 경험치는 계속해서 오르기때문에 만약 200레벨을 찍지 않은 펫이 있다면 펫을 소환해서 200레벨을 채워줄 수 있다.

     

    그렇다면, 벨테인 미션 배수의 진 엘리트는 어디서 얻을 수 있을까?

    보통 이벤트로 많이 풀리기는 하는데, 배수의 진 엘리트가 없거나 급하게 구해야 하는 경우에는 벨테인 미션 일반을 돌면 된다. 모든 미션에서 나오고 에린시간 기준으로 하루에 돌아가면서 한번씩은 할 수 있는데, 보통 이 중에서 시간이 될 때마다 빠르게 돌 수 있는 역습미션의 경우에는 역습뺑이라 하여, 벨테인 미션 엘리트 통행증을 수급하는 방법이 있다.

    평소에는 레벨을 위해서 굳이 벨테인 미션을 돌 필요는 없다. 보통 지금과 같이 프리시즌에는 주말에 벨테인 미션 200레벨 제한이 있기 때문에 150레벨부터 만렙까지의 구간을 해결하기 위해서 벨테인 미션에서는 10분이면 만렙을 찍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벨테인 미션 배수의 진 엘리트에서는 망각의 비약을 먹었을 떄 레벨 1로 초기화가 되고, 초기화가 된 이후에 60레벨까지는 경험치 열매나 펫을 일부로 죽이게 한 다음에 부활해서 60레벨까지 찍을 수 있다면 같은 미션 내에서 바로 200레벨까지 KTX를 탈 수 있기 때문에 순식간에 400레벨을 찍을 수 있다.

    환생의 비약은 미션에서 나가지기 때문에 60레벨 이후 벨테인미션에서 200레벨을 찍고, 망각의 비약을 먹고 초기화 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60레벨을 찍은 이후에 다시 200레벨을 찍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되겠다.

     

    벨테인 미션 중 역습미션은 가장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는 미션이다.

    일반 미션의 경우에는 레벨 100 이후부터는 경험치가 오르지 않기 때문에, 오로지 벨테인 엘리트 미션 통행증 파밍과 각종 보석과 일반가죽 등을 수급하기 위해 돈다. 인형 세마리 소환해놓고 열심히 사냥하면 된다.

    역습의 경우에는 빠르게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기 떄문에 굳이 인형을 소환할 필요는 없고, 다른 미션 들은 소환해놓으면 골드나 그런 게 조금 쌓인다.

     

    역습은 시작하면 벨테인 조가 열심히 싸우고 있다.

    이때 급하게 몹을 잡지 않아도 되니까 펫 디링이나 그런거 다 준비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자.

    참고로 벨테인 미션에서는 듀얼건의 효율이 아주 좋다. 빠르게 잡고 다음으로 이동하기 용이하다. 배수의 진 같은 경우에도 아이스 스피어의 활용도 높지만 준비하는 것에도 골드가 많이 드는 면도 있고, 듀얼건 하나 장만해놓으면 효율이 아주 좋다. 잡몹처리 및 낮은 스펙의 던전이나 미션은 듀얼건 하나로 빠르게 처리가 가능하다.

     

    이렇게 계속 다음으로 넘어가면서 몹을 사냥해주면 되는데, 모든 몹에게는 벨테인 미션 엘리트 통행증이 나온다. 다른 미션에 비해서 역습이나 문을 지키는자에서 벨테인 미션 엘리트 통행증이 잘 나오는 것 같다. 역습에서 한 판에 두 개의 엘리트 통행증이 나오는 경우도 많다.

    물론, 아발론의 다리는 그냥 경험치나 아이템을 위해서 있으면 돌아주고 없으면 안돌아도 되는 그런 계륵같은 미션이라고 생각한다. 가끔 아이템을 얻을 때도 있기는 한데, 고황결 노리는 경우는 벨테인 인장 사서 하는거니까, 그런 경우라면 돌아도 괜찮다.

     

    벨테인 미션 역습 ~ 보스 및 보상방

    벨테인 미션 보스는 저 곰탱이다. 곰탱이 굉장히 약하기 때문에 잡아주면 된다.

    쉽게 녹일 수 있는데, 어차피 곰탱이 한 마리 잡으려고 온 거는 아니니까 옆의 잡몹들을 먼저 잡아준 다음에 천천히 잡아줘도 된다. 곰탱이를 잡으면 미션이 클리어된다. 보상은 알반 기사단의 AP인장이나 각종 의복 상자, 큰 금화 주머니 또는 잡보석 등이 나온다. 딱히, 득템이라고 할 만한 요소는 없는 것 같다.

    이렇게 벨테인 미션 엘리트 통행증을 수급하는 방법 중에서 이런 방법도 알아두면 좋겠다 정도로 적어봤다.

    주말에 벨테인 미션 엘리트 200레벨 제한 이벤트(프리시즌)을 하고 있기 때문에 벨테인 미션 통행증 상자 등의 수요가 높아지는 기간이다. 상당히 비싸기 때문에 벨통상자가 풀렸을 때 구매를 해놓거나 아니면 나중을 위해서 엘리트 통행증을 보관해놓는 방법도 있고, 급한대로 이렇게 직접 구해서 레벨 200을 찍어주는 방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