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미션 : 포워르 커맨더 퇴치 I 엘리트

     

    포워르 커맨더 퇴치 I 엘리트

    굳이 돌지 않아도 되는 그림자미션 

    보상이 굉장히 좋지 않기때문에 통증 있으면 돌거나, 오늘의미션일 때만 도는 그림자 미션, 1-2인 던전이기 때문에 다클라 돌릴 이유도 없고 보상또한 좋지 못하다. 하지만, 미션 자체는 매우 간단한 편이다.

     

    요약 : 오늘의 미션인 경우에만 돌고, 주요 보상의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한 던전 / 난이도는 쉽다.

    구슬 찾아 깨는 던전으로 사실상 새도우 위자드 퇴치 하위호환 그림자 미션이고, 1-2인 밖에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버려진 그림자 미션이라고 해도 무방하다. 주요아이템 따위 뭐 없다. 딱히 기대할 필요도 없을 듯 하다.

    구슬을 모두 치면 다시 한 번 구슬이 등장하기 때문에 엄청 귀찮다. 그래서 빠른 펫이 없다면 쓸데없이 시간 많이 잡아먹는 던전이라, 초보때도, 고수때도 굳이 갈 필요없는 비효율적인 그림자미션이라고 생각한다. 보상도 기대할 필요가 없어서 더욱 더 그렇다.

     

     

    광장의 결계가 모두 풀리면 가운데 방으로 이동해서 보스인 새도우 커맨더를 잡아주면 된다. 매우 약하기 때문에 원컷으로 한 번에 잡아주면 클리어 된다.

    새도우 커맨더를 한 번에 처치하지 못하면 순백의 골렘을 소환하기도 한다. 보상은 너무나 형편없어서 따로 캡쳐하지도 않았다. 어쨌든, 오늘의 미션이니까 도는 던전이라고 보면 된다.

     

    [그랜드마스터] 새도우 커맨더 10명 처치

     

    [그랜드마스터] 새도우 커맨더 10명 처치

    [그랜드마스터] 새도우 커맨더 10명 처치 인술 닌자 그랜드 마스터 두번째 퀘스트 중에서 새도우 커맨더 10명 차치하는 퀘스트가 있습니다. 새도우 커맨더는 탈틴 그림자미션 - 탈틴점령전 2에서

    mabinogi.dev

    [그림자미션] 탈틴 점령전 II(인원/보상)

     

    [그림자미션] 탈틴 점령전 II(인원/보상)

    @@ 탈틴 점령전 II(인원/보상) 탈틴 점령전 II 요약정보 난이도가 아주 낮은 그림자미션인 [탈틴 점령전 II]는 딱히 공략법도 없고 차례대로 처치하면서 보스(새도우 커맨더)까지 처치하면 된다. 2

    mabinogi.dev

    [그랜드마스터] 새도우 연금술사 100마리 처치 꿀팁

     

    [그랜드마스터] 새도우 연금술사 100마리 처치 꿀팁

    새도우 연금술사 100마리 처치 꿀팁 탈틴 그림자미션 '도렌의 부탁' 닌자 그랜드마스터 퀘스트를 하던 중 무려 새도우 연금술사 100명 처치하라는 퀘스트를 받았습니다. 레자르, 이 악마! 하지만,

    mabinogi.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