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목) 정식 서버 패치 변경점 안내

    안녕하세요. 마비노기입니다. 2020년 1월 30일(목) 패치로 변경되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정 사항

    *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 설명에 색상 값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 카트라이더 펫 드리프트 방향이 비정상적으로 보이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레이싱 모드 액션 사용 중 소환 해제를 하면 캐릭터가 앉아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특정 상황에서 카트라이더 펫이 움직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몽환의 라비 던전 진행 중 몬스터가 방 밖의 캐릭터를 인식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PC방 재능 스킬 언트레인 캡슐]을 PC방이 아닌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어반 테크웨어 핸디 콘솔 외형 주문서]를 사용한 무기를 양손에 착용 시, 왼쪽 무기 색상이 오른쪽 무기의 색상을 따라가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G24 메인스트림 [NPC 멀린 의상]과 [NPC 미르올 의상]이 경매장 및 스마트 콘텐츠에서 검색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펫풍당당 이벤트 기간이 아닐 때 [펫풍당당 노트]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삭제되도록 수정됩니다.
    * 프리시즌 주간 미션의 '전투 경험치 100만 획득해보기' 목표가 '경험치 100만 획득해보기'로 변경됩니다.
    * 펫풍당당 펫스티벌 이벤트의 5주차 랭킹 보상이 지급됩니다.

    • 대표 캐릭터로 월드 접속 시 지급되며, 임시 인벤토리에 아이템이 있으면 임시 인벤토리를 비운 후 재 접속 시 지급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