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 3단 승단시험, 너무 어렵다!

    디펜스 3단 승단 시험장에 도착하다.

    오늘도 다섯번이나 도전해봤는데 실패하고, 어중간하게 성공해서 S랭크만 받고 오늘 다시 재도전은 불가, 내일 또 다시 SS랭크 도전해야하는데 8천점에서 9천점까지 올리고 한 두번만 맞는 상태라면 SS랭크 돌파한다고 하는데, 진짜 꼭 문턱에서 실수해가지고 자꾸 떨어지더라.

     

    승단배지

    그래, 승단배지라도 남는게 어디야, 이것마저도 안남았으면 골드 소모하고 남는 것도 없고 한 번 도전만 해도 3만 골드인데, 5번 도전해서 다 떨어졌으니 15만 골드가 그냥 날라가버렸다. 아침 오늘의 미션 열심히 깨서 돈 모았는데 이걸 이렇게 날려버리네, 역시 손이 문제인지 머리가 문제인지 컨트롤이 안된다.

    다른 SS랭크 도달 영상 받는데, 윈드밀을 적극적으로 쓰더라. 피 유지는 잘하는데 상대가 디펜스를 잘 안해서 계속 시간만 흐르는데, 디펜스를 해야 스매시를 넣고 점수를 딸꺼아니야! 그래서 인식 때문에 윈드밀을 적극적으로 써주면 그나마 첫번째 가고일 부분에서 점수를 많이 낼 수 있는 것 같기는 하더라, 아이구 힘들다. 힘들어! 저주받은 손, 얼른 디펜스 따야겠다. 이것때문에 며칠동안 승단시험장에 오는거야!

     

    지향색을 바꿨습니다!

    확실히 지향색을 바꾸니까 엄청나게 예뻐지는 것 같은 기분아닌 기분, 느낌이 좋다. 지향색을 바꾸니까 확실히 쓸데없는 소비도 안하고 염색앰플에 쓸때없이 돈 쓸 일이 없어지는 것 같아서 좋다.

    금속염색같은 경우에도 일반 염색으로 색깔을 낼 수가 있어서 한 번에 염색약 엄청 싸니까, 굳이 비싼 지정 금속염색 앰플 쓸 필요도 없고, 지향색에도 맞출 수 있어서 좋다.

    시스템 다크레드 정말 짱 예쁜 듯 하다. 약간 브라운느낌도 있고, 퍼플 느낌도 있고, 와인색상 느낌도 있고 고혹적인 느낌, 다만 아직 자캐가 나이가 13살이라서 17살쯤 되어야 그 미모가 포텐터질 것 같다. 비율은 13살 보다는 확실히 어른이 각선미가 살아나는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