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목) 정식 서버 패치 변경점 안내

    안녕하세요.
    마비노기입니다.

    2020년 2월 6일(목)
    패치로 변경되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펫 핸들링] 관련 사항이 변경됩니다. [공지 바로가기]
     - NPC 피오나트에게 [피니 펫 호루라기] 교환 시 획득 골드가 조정됩니다.
     - [피니 젬] 아이템의 거래 속성이 [거래 불가(은행 공유 가능)] 으로 변경됩니다.
     - [피니 블루밍] 스킬 사용 중, 비정상 플레이 여부를 탐지하기 위한 탐지 기능이 추가됩니다.
     - NPC 피오나트가 판매하는 피니 젬 아이템의 [금박 솔방울] 필요 개수가 조정됩니다.
     - [피니 블루밍], [핀즈 크래프트] 관련 일부 아이템의 최대 번들 개수가 상향 조정됩니다.
     - NPC 피오나트에게 피니 펫 호루라기 교환 시, 당일 교환한 피니 펫 호루라기의 개수가 표기됩니다.
     - NPC 피오나트 상점에 [핀즈 크래프트] 제작 재료 아이템 중 하나인 [빈 병]이 추가됩니다.
     - [향기로운 꿀 우유] 아이템을 제작 재료로 사용하는 경우 [빈 병]을 돌려주도록 수정됩니다.
     - [핀 벨]을 보조 장비에 착용하고 [피니 블루밍] 사용 시, [자동 무기 슬롯 전환] 옵션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일부 핀즈 크래프트 레시피의 제작 설명에 재료가 잘못 기재되어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수정 사항

    * PC방이 아닌 곳에서 PC방 인벤토리를 열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PC방이 아닌 곳에서 PC방 포션이 일반 포션보다 가방 오른쪽 아래에 있으면 단축키로 포션을 사용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펫이 움직일 때 간헐적으로 클라이언트가 비정상 종료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파트너 목록을 순서 변경하면 펫 목록으로 바뀌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일부 외형 변경 아이템 색상 기준이 외형 변경된 무기로 반영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오전 7시 이후 탐험대 게시판을 한 번도 이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탐험대 조사 수주권] 사용 시 조사가 지급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G24 메인스트림 시작 컷신 감상 중 클라이언트가 강제 종료된 경우,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G24 메인스트림 [잊는다는 것, 잃는다는 것] 미션에서 일부 사념파가 나오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G24 메인스트림 [무덤의 초승달] 퀘스트 지문의 오탈자가 수정됩니다.
    * 미니맵 크기 변경을 할 때 간헐적으로 미니맵 버튼이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고급 세공 도구 상자] 사용 시 사용할 수 없다는 사념파가 나오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경매장에 비정상적인 아이템이 검색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퀴즈 시한 폭탄] 사용 시 새로고침 횟수가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