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던 라이트 아쿼버스 아머(여성용)

    노던 라이트 아쿼버스 아머 세트

    노던 라이트 아쿼버스 아머(남성용)

    아이템 설명

    밀레시안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남성용 경갑옷. 동체 전면부에 미스릴 플레이트를 대어 방어력을 높이는 한편, 관절부의 장갑을 최소화하여 무게를 줄이고 활동성을 확보하였다.

     

    노던 라이트 아쿼버스 아머 세트

    누적레벨이 높아지면 포텐셜 보상으로 주는 노던 라이트 아쿼버스 아머 세트상자다.

    이 상자를 열면 나오는 아이템(건틀릿, 아머, 그리브)인데, 그 중에서 노던 라이트 아쿼버스 아머는 초보때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중에 꽤 예쁘기도 하고, 특히 노던 라이트 아쿼버스 아머노던 라이트 그리브의장용으로도 너무 예쁘기 때문에 포텐셜 보상으로 얻었다면 쭉 써도 좋을 아이템이다.

    기본 방어력도 높고 천 파트와 금속 파트가 적절하기 때문에 염색만 잘한다면 상당히 예쁘게 꾸밀 수 있는 노던 라이트 아쿼버스 아머 바다의 지배자 옷을 과감하게 덮고 요즘 노던 라이트 아쿼버스 아머를 예쁘게 입고 있다.

     

    포텐셜 발현단계 3,000점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뒷모습도 예쁘고 마감이 좋다.

    흔한 아이템이기는 하지만, 의외로 사람들이 자주 입지 않는 옷이기도 하고, 쉽게 구할 수 있지만 노던 라이트 그리브의 경우에는 다른 갑옷류들과 매우 잘 어울린다.

    다른 아이템들과 상당히 잘 어울린다. 기존에 바다의 지배자 의복을 입었던 거랑 확실히 느낌이 많이 다르다. 뭔가 더 단단해진 느낌인데, 바다의 지배자 의복은 경갑이면서 천옷도 되기 때문에 사실상 아머라고 보면 되고, 이것도 같은 아머라서 패시브 스킬 영향 받는 거는 똑같다고 보면 된다.

    처음에 추억담만 올려도 포텐셜이 가득차서 금방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부캐릭도 펫탐험대를 위해서 누적레벨을 올려야 한다면 여러가지 아이템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스태프를 끼고 전투모드를 취하면, 속옷이 보인다.

    일반 금속염색 앰플로도 화이트에 가까운 R:235 G:235 B:235로 염색할 수 있어서 굳이 리화 금염을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물론 리화 쓰면 더 반짝반짝 하겠지만 별 차이 없다.

    건틀릿은 다소 투박한 느낌이어서 다른 의장들이랑 함께 쓰기가 좀 어렵다.

     

    의도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스태프와 같이 전투모드를 취하는 자세 중에서 시점을 아래로 하면 조금 민망한 상황이 나온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예쁘고 반짝반짝 한 느낌이 게임 초반에 얻을 수 있는 아이템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예쁘다. 천 파트는 아직 염색을 안했는데도 기존 지향색이랑 전체적으로 잘 어울리는 느낌이다.

    부캐릭의 경우 지향색은 일반 염색앰플로 진파랑튤립 지향색을 사용하고 있고, 일반염색앰플로 잡힌다.

    ■ R:29 G:43 B:126 / 진파랑튤립

    '의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 낭자 한복 의상(여성용)  (0) 2021.09.02
    엘리네드 연금술사 정장 (여성용)  (0) 2021.09.02
    오란 의상  (0) 2021.09.02
    초보자 라이온 크로 랜스  (0) 2021.09.02
    일본전통의복(여성용)  (0) 2021.09.02
    저스티스 수트 셋트(의복 + 모자)  (0) 2021.09.02
    할로윈 위치 로브  (0) 2021.09.02
    전기톱(모션 무기)  (0) 2021.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