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 전투 전경 경험치포션(30분)

    로열 전투 전경 경험치포션

    프리시즌 출석 이벤트로 풀린 로열 전투 경험치 포션(30분)이다. 라데카랑 뭐 비슷비슷한 것 같다. 사실 어느정도 스펙이 높아지면 레벨업은 더 이상 무의미해지고, 레벨업도 매우 쉽게 할 수 있는데, 부캐릭을 키우거나 초보의 경우에는 통행증 수급하는 것도 힘들고 200레벨 찍고 환생하는 것도 쉽지 않게 된다.

    가장 문제는 귀찮다는 것이다. 프리시즌이 끝나고 벨테인 레벨 제한 이벤트가 해제되면 벨테인을 통해서 더 이상 레벨업을 할 수가 없는데, AP2배일 때, 환생의 비약을 엄청 많이 사두고(망각의 비약은 1일 1회 사용제한이 있다.) 벨테인 통행증도 많고, 전투 경험치 포션도 많이 있다면 하루에 레벨 20,000을 올리는 것은 꿈도 아니다.

    또한, AP2배 이벤트라면 거의 40,000AP를 얻을 수 있으므로 사실 레벨업을 매우 쉽게 하고 수련치는 30까지 찍고 AP로 밀어버리는 것이 더욱 좋은 방법이다.

    벨테인 통행증 수급하는 방법 글을 작성할 때, 경험치 배수는 계산해놓았는데, 사실 뻥튀기를 할 수 있는 방법도 워낙에 많기 때문에 정말 빠르게 레벨업을 하고 싶다면 아이템부터 준비할 것들이 조금 많다.

    돌밀 사제라던가, 로나 사제의 도움도 조금 받아야하고, 그런데 그렇게 준비하는게 오히려 시간이 더 걸릴 것 같고 이거 하나만 먹어도 금방 200레벨 찍을 수 있을 정도로 경험치가 많이 차기 때문에 벨테인 크리스탈 + 경험치 포션 + 돌밀사제 만 준비해도 충분히 차고넘친다.

     

    한달짜리이기 때문에 부캐릭이 많다면 부캐릭에서 옮겨와서 써도 되고, 팔아도 된다.

    이번에 엄청 풀렸고 어차피 레벨업은 계속 해야하기 때문에 벨테인 미션 중 배수의 진이나, 문을 지키는 자에서 주로 레벨업을 주로 한다면 몇 개정도 사면 오래쓸 것 같다. 5개 사도 100만 골드면 사니까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