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마스터] 새도우 커맨더 10명 처치

     

    [그랜드마스터] 새도우 커맨더 10명 처치

    인술 닌자 그랜드 마스터 두번째 퀘스트 중에서 새도우 커맨더 10명 차치하는 퀘스트가 있습니다. 새도우 커맨더는 탈틴 그림자미션 - 탈틴점령전 2에서 가장 많이 나옵니다. 탈틴으로 이동합시다!

     

     

    엘리트통행증이 넘쳐나서 엘리트로 들어갔습니다. 오늘은 하필 프리미엄 오늘의 미션 서비스라서 경험치 보너스가 있네요. 브리아나 레벨이 낮아서 평판 보너스는 별로 못받지만, 오늘의 목표인 새도우 커맨더 10마리가 얼마나 나오나 한 번 살펴봅시다!

     

    아하! 오랜만에 탈틴 점령전 2를 왔더니 이제 기억이 나네요. 이런 잡몹들을 차례대로 처치하고 중앙 광장에 보스가 나타나면, 그 보스가 바로 새도우 커맨더인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아! 그렇다면 이 탈틴 점령전을 10번 돌아야지만 닌자 그랜드 마스터 퀘스트를 클리어할 수 있었던 거네요.

     

     

    광장에 적의 보스가 나타났다. 그를 처치하자.

    잡몹들을 모두 잡으니, 광장에 적의 보스가 나타났다. 그를 처치하자. 라는 사념파가 뜹니다. 탈틴 점령전 2를 돌면 지겹도록 뜨는 사념파죠. 광장으로 빠르게 이동해줍니다.

    파이널 히트로 뚜드려 맞고 있는 이 녀석이 바로 새도우 커맨더입니다. 엘리트도 워낙 쉽기 때문에 빠르게 잡아줍니다. 한방 컷이잖아요. 그렇죠?

     

     

    네, 드디어 [닌자] 그랜드마스터 미션 새도우 커맨더 10명 처치 퀘스트가 0.5% 올랐습니다. 과감히 포기버튼을 눌러주고 더 쉬운 퀘스트를 하는게 시간과 정신건강을 모두 지킬 수 있는 법입니다.

     

    [그림자미션] 탈틴 점령전 II(인원/보상)

     

    [그림자미션] 탈틴 점령전 II(인원/보상)

    @@ 탈틴 점령전 II(인원/보상) 탈틴 점령전 II 요약정보 난이도가 아주 낮은 그림자미션인 [탈틴 점령전 II]는 딱히 공략법도 없고 차례대로 처치하면서 보스(새도우 커맨더)까지 처치하면 된다. 2

    mabinogi.dev

    [그랜드마스터] 새도우 연금술사 100마리 처치 꿀팁

     

    [그랜드마스터] 새도우 연금술사 100마리 처치 꿀팁

    새도우 연금술사 100마리 처치 꿀팁 탈틴 그림자미션 '도렌의 부탁' 닌자 그랜드마스터 퀘스트를 하던 중 무려 새도우 연금술사 100명 처치하라는 퀘스트를 받았습니다. 레자르, 이 악마! 하지만,

    mabinogi.dev

    [왕립학회후원] 탈틴 점령전 1 클리어

     

    [왕립학회후원] 탈틴 점령전 1 클리어

    탈틴 점령전 1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그림자 미션입니다. 탈틴 점령전 1은 차례대로 몬스터만 잡으면 간단하게 클리어할 수 있는 퀘스트로 정해진 진행 방향이 있어 일정한 시간대에 클리어가 가

    mabinogi.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