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가의 로브(여성용)

    모험가의 로브(여성용) - Adventurer Robe for Women

    위험도 개의치 않고 새로운 탐험에 나서는 모험가들을 위해 만들어진 로브.
    * 착용 시 획득하는 탐험 경험치가 15% 증가한다.

    밤이라서 잘 안보일 수도 있는데, 경매장에서 모험가의 로브를 구매했다. 일명 모험가로브, 여성용 남성용으로 구분되어 있고 단순한 의장용 로브가 아닌, 무려 탐험 경험치 15%가 증가하는 알짜배기 아이템이다. 탐험 경험치를 올릴 때, 매우 좋은데, 로브로 이렇게 탐험 경험치도 쉽게 구할 수 있다니! 그동안 로브를 입고 있지 않았는데, 잘됐다.

    경매장에서도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고 생각보다 비싸게 샀지만, 예전보다는 그래도 훨씬 싸진 가격으로 부담 없이 구매했다. 현재 류트 섭에서 모험가의 로브 여성용은 약 300 숲 정도 시세가 형성되어 있다. 탐험 경험치 증가 10 증가가 가장 중요한 포인트, 기능성 로브들이 종종 있는데, 다른 로브들은 너무 비싸고 나에겐 현재 이게 딱 좋은 듯하다.

     

    다소 염색하는 게 까다롭기는 했는데, 사실 가슴 부분을 우윳빛 피부 살색 코드로 하려고 했었는데, 로브라서 그런지 발색이 예쁘지 않아 그냥 지향 색 코드로 발라버렸다. 보통 지향 색은 두 가지로 설정해서 색상을 입히고 있는데, 아무래도 지금의 지향 색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본 캐릭은 계속 이 지향 색으로 끌고 갈 것 같다.

    다만 경험치 뻥튀기 용으로는 역시 시크릿 로브를 이길 수가 없다. 로브도 그때그때마다 갈아입어주면서 쓰는 게 좋을 듯하다. 나중에 시크릿 로브도 구하게 되면 로브 컬렉션 글도 한번 정리해봐야겠다!

    알파카 로브는 구하고 싶어도 더 이상 구할 수가 없고, 거래도 불가능한 아이템이고 모험가 로브도 결국은 키트 템이지만, 그래도 경매장에서 그나마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편, 나중에 변신 수집이나 할 때, 샤말라 의상도 하나 구해서 써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