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마스터] 스톤 홀스 키퍼 처치(카루 숲 유적 던전)

    스톤 홀스 키퍼 처치(카루 숲 유적 던전)
    스톤 홀스 키퍼 처치(카루 숲 유적 던전)

     

    스톤 홀스 키퍼 처치(카루 숲 유적 던전)

    스톤 홀스 키퍼는 카루 숲 유적 던전 보스로 등장한다. 알렉시나의 유적 통행증경매장에서 사서 들어가면 굉장히 짧은 던전을 돌 수가 있는데, 보스로 스톤 홀스 키퍼가 나온다. 그러니까, 알렉시나의 유적 통행증을 사서 카루 숲 유적 던전을 돌면 된다.

     

    스톤 홀스 키퍼 처치(카루 숲 유적 던전)

    알렉시나의 유적 통행증은 길이가 매우 짧기 때문에 반드시 이걸로 돌아야 함.

     

    스톤 홀스 키퍼 처치(카루 숲 유적 던전)
    카루 숲 유적 입구

    카루 숲 유적 입구

    아마도 위치는 다 알거라고 생각한다. 이곳이 바로 카루 숲 유적 입구다. 던전 난이도는 상당히 쉽기 때문에 가볍게 돌아주면 된다. 알렉시나의 유적 통행증을 사용해서 입장하면 1층 던전으로 생성된다.

     

    카루 숲 유적
    카루 숲 유적

    모험가 그랜드마스터 미션 얻을 때, 스톤 홀스 키퍼를 몇 번이나 잡아야되니까, 정보를 찾으시는 분들은 카루 숲 유적 던전을 잊지 않기를 바란다!

     

    스톤 홀스 키퍼
    스톤 홀스 키퍼
    스톤 홀스 키퍼
    스톤 홀스 키퍼

     

    스톤 홀스 키퍼
    스톤 홀스 키퍼

     

    스톤 홀스 키퍼 처치가 완료되었고, 이제 다음엔 자이언트 밴더스내치를 처치하러 가자. 자이언트 밴더스내치파르유적 던전에 있다.

     

     

     

    마비노기 라이칸드로프 변신수집(알베이 던전 가는 법)

    라이칸드로프는 라비하급 (2인 이상), 알비 중급 던전, 알베이 던전, 하드모드 알비 상급 던전에서 나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혼자서 돌만한 던전은 알비 중급 던전과 알베이 던전인데 알

    ladeca.tistory.com

     

    마비노기 스톤 홀스 및 스톤 홀스 키퍼 변신수집

    스톤홀스와 스톤홀스 키퍼는 모든 카루 숲 던전에서 등장하지만 경매장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알렉시나의 유적 통행증으로 던전을 생성하면 매우 짧은 1층 던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ladeca.tistory.com

     

    [변신일기] 빛나는 스톤 바이슨 변신 수집

    [변신일기] 빛나는 스톤 바이슨 변신 수집 경매장에서 구매한 [빛나는 스톤 바이슨의 석상]을 카루 숲 던전의 제물로 넣고 들어가면 보스방에서 빛나는 스톤 바이슨을 만날 수 있습니다. 던전은

    ladeca.tistory.com

     

    [그랜드마스터] 자이언트 밴더스내치(파르 유적 던전)

    [그랜드마스터] 자이언트 밴더스내치(파르 유적 던전) 모험가 그랜드마스터 미션 중에서 자이언트 밴더스내치를 처치하는 퀘스트가 있다. 스톤 홀스 키퍼를 처치하면, 그 다음에는 바로 파르 유

    ladeca.tistory.com

     

    [그랜드마스터] 스톤 홀스 키퍼 처치(카루 숲 유적 던전)

    스톤 홀스 키퍼 처치(카루 숲 유적 던전) 스톤 홀스 키퍼는 카루 숲 유적 던전 보스로 등장한다. 알렉시나의 유적 통행증을 경매장에서 사서 들어가면 굉장히 짧은 던전을 돌 수가 있는데, 보스

    ladec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