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마스터] 스톤 홀스 키퍼 처치(카루 숲 유적 던전)

    스톤 홀스 키퍼 처치(카루 숲 유적 던전)

    스톤 홀스 키퍼는 카루 숲 유적 던전 보스로 등장한다. 알렉시나의 유적 통행증경매장에서 사서 들어가면 굉장히 짧은 던전을 돌 수가 있는데, 보스로 스톤 홀스 키퍼가 나온다. 그러니까, 알렉시나의 유적 통행증을 사서 카루 숲 유적 던전을 돌면 된다.

    알렉시나의 유적 통행증은 길이가 매우 짧기 때문에 반드시 이걸로 돌아야 함.

    카루 숲 유적 입구

    카루 숲 유적 입구

    아마도 위치는 다 알거라고 생각한다. 이곳이 바로 카루 숲 유적 입구다. 던전 난이도는 상당히 쉽기 때문에 가볍게 돌아주면 된다. 알렉시나의 유적 통행증을 사용해서 입장하면 1층 던전으로 생성된다.

    모험가 그랜드마스터 미션 얻을 때, 스톤 홀스 키퍼를 몇 번이나 잡아야되니까, 정보를 찾으시는 분들은 카루 숲 유적 던전을 잊지 않기를 바란다!

     

     

     

    스톤 홀스 키퍼 처치가 완료되었고, 이제 다음엔 자이언트 밴더스내치를 처치하러 가자. 자이언트 밴더스내치파르유적 던전에 있다.

     

    [그랜드마스터] 자이언트 밴더스내치(파르 유적 던전)

     

    [그랜드마스터] 자이언트 밴더스내치(파르 유적 던전)

    [그랜드마스터] 자이언트 밴더스내치(파르 유적 던전) 모험가 그랜드마스터 미션 중에서 자이언트 밴더스내치를 처치하는 퀘스트가 있다. 스톤 홀스 키퍼를 처치하면, 그 다음에는 바로 파르 유

    mabinogi.dev

    그랜드마스터 재능별 미션 및 전용효과 완벽정리

     

    그랜드마스터 재능별 미션 및 전용효과 완벽정리

    그랜드마스터 미션 정리 그랜드마스터 미션 재능별 총정리입니다. 이미 많이 정리되어 나온 내용이기 때문에 보시는 데 문제 없을 것입니다. 레드드래곤의 경우에는 부계정의 홍드입장을 미리

    mabinogi.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