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마스터] 와이번 20마리 처치

    와이번 20마리 처치

    그랜드마스터 미션 중에 모험가 재능 퀘스트를 하다보면 와이번을 처치해야 하는 퀘스트가 있다. 와이번 20마리 처치를 해야하는데, 와이번은 칼리다 호수, 즉 온천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바로 원숭이들이 있는 이곳에 둥실둥실 떠다니는 와이번들을 마법 혹은 활로 처치할 수 있는데, 칼리다 캠프에 가서 소형 열기구와 발화석을 사야한다.

    아이스 와이번은 자꾸 얼려서 상당히 귀찮게 하기 때문에 조금 짜증나기는 하지만, 그래도 어려운 퀘스트는 아니다. 시간도 생각보다 오래걸리지 않는다. 이곳에서 와이번 20마리를 처치하면 된다.

     

    소형 열기구를 하나 사서 온천 지역에 왔다. 나는 라이트닝 볼트로 사냥하는 것이 가장 빠른 것 같아서 마법으로 빠르게 처치한다. 사정거리가 안닿기도 해서 이럴 때는 활로 사냥하는 것도 좋은데, 아이스 와이번이 자꾸 얼리기 때문에 바로 데미지가 들어가는 라이트닝 볼트로 사냥한다.

     

    또한, 이곳은 매직실드를 수련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다. 아이스 매직실드 또는 라이트닝 매직 실드를 수련할 수 있다. 파이어볼 수련 같은 경우에는 실리엔에 가서도 수련이 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멀리서 찾지 말고 이곳에서 수련할 수 있다. 금방 수련한다.

     

    와이번 20마리를 모두 처치했다면 별보상을 받으러 다시 캠프로 돌아가야 한다. 캠프에 돌아가서 켈피에게 별을 보상으로 바꿀 수 있는데, 스킬 배울 때 필요한 와이번의 발톱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보상보다 와이번의 발톱과 바꾸자.

     

    만약, 소형 열기구를 어디서 사는지 모르겠다면 칼리다 탐사 캠프의 켈피를 찾아라! 켈피가 열기구나 발화석 등을 판매하고 있다. 발리스타도 판매하고 있는데, 써본 적이 없다.

     

    별의 갯수에 따라 보상이 다른데, 보통은 와이번의 발톱을 얻을 정도로 보상 갯수가 차는데, 너무 많이 잡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적게 잡아서 그런건지 발톱 보상이 없었다. 그래서 나는 그냥 금화로 보상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