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돈벌기 : 부캐 승단

    마비노기 돈벌기 : 부캐 승단

    저번에도 한번 안내했던 것처럼 부캐릭으로 매일 승단을 해서 승단배지를 얻는 방식입니다. 승단배지는 3단 기준 총 5개를 주고 3만 골드를 지급하며, 승단배지는 경매장에 개당 5만 골드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5분에 22만 골드 정도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데요. 계정수만큼의 승단배지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초보들도 쉽게 골드를 벌 수 있고, 난이도도 쉬운 마비노기 돈벌기 방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돈벌어서 기분 좋은 밀레시안!

    어떤 스킬이든 상관은 없지만, 저는 비교적 난이도가 쉬운 스매시 / 컴뱃 마스터리 승단작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몇 백골드는 기본으로 벌잖아요? 우리는 의장 하나하나 깨알같이 돈 벌어서 삽시다. 현질하지말구요.

     

    부캐릭들 중에서 컴뱃 마스터리가 아직 2단(3단)이 되지 않은 스킬들은 승단 배지를 1개 밖에 못받습니다. 1개, 3개, 5개 순서대로 승단배지가 올라가요.

    스매시는 3단인데, 스매시보다 컴뱃 마스터리 승단이 비교적 더 쉬운 것 같아서 부캐릭들 컴뱃 마스터리 승단 올리고 있습니다. 컴뱃 마스터리 스킬랭크업은 굉장히 쉽기 때문에 10분 정도면 올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승단 스킬 올릴 때는 이왕이면 전투스킬 수련 포션을 먹고 재능환을 해서 배수수련으로 빠르게 스킬수련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투스킬 수련 포션은 이왕이면 경매장에서 사지 말고 보안인장을 통해서 샤이에게 구매하여 사용합시다.

     

    다른 캐릭들도 컴뱃 마스터리 스킬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모든 부캐릭의 수련수치가 1랭이 되겠네요. 이걸로 승단배지를 통해서 초보들도 쉽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수리비도 비싼데, 우리는 사냥말고 이런식으로도 충분히 돈벌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