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수능 온타임 이벤트

    수능 온타임 이벤트 바로가기

     

    ☑ 이벤트 기간 : 2019년 11월 14일(목) 점검 후 ~ 11월 20일(수) 오후 11시 59분까지

     

    온타임 이벤트

    ☑ 이벤트 참여 방법 : 이벤트 기간에 접속하면 첫 번째 캐릭터 인벤토리에 바로 지급
    * 서버와 상관없이 최초 접속하는 캐릭터에게 지급되니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 온타임으로 받은 선물 상자와 상자 속 아이템 모두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 야호! 해방이다 선물 상자는 이벤트 기간에 1개만 지급되며, 해방을 만끽해 선물 상자는 현실 시간 오전 0시 기준으로 매일 1개씩 지급됩니다.
    - '봉인된 로나의 성장 지원 부적'을 사용하면 기간제 14일의 로나의 성장 지원 부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로나의 성장 지원 부적은 획득 시점으로부터 14일간 사용할 수 있으며, 부적을 활성화하면 1단계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로나의 성장 지원 부적 자세히보기]
       단, 이미 로나의 성장 지원 부적을 사용 중이라면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벨테인 미션 엘리트 통행증 박스'를 사용하면 벨테인 미션 엘리트 통행증 중 한 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12시간입니다. 

     

    ✌ 버프 이벤트

    ☑ 이벤트 내용

    요즘 이벤트 팡팡 터트려주시네, 안그래도 레벨업이 필요했는데, 11월 18(월)날은 환생포션 미리 엄청 사놨다가 한번에 레벨업을 하던가 해야겠다! 아니면 그냥 환생포션 질러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