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11 신들의검 : 왕성의 요리사 - 사랑의 핫케이크 레시피

    밀가루 13개, 열매 9개, 달걀 7개

    왕성의 요리사 - 사랑의 핫케이크 레시피

    사랑의 핫케이크를 만들어야 합니다. 대충 때려잡으면 되기는 하는데, 정확하게 하고 싶다면 위의 숫자만큼 요리재료들을 잡아주세요!

     

    레시피 : 밀가루 13개, 열매 9개, 달걀 7개

    스킬 수련하기 정말 좋은 곳이죠!

    식칼이 있다면 식칼로 잡아주시면 되고 없으면 요리재료들을 사냥하다보면 식칼을 드랍합니다. 식칼을 주워서 잡아주시면 되는데요. 금방 잡고, 레시피가 끝날때까지 시간을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다른거 하면서 클리어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글을 쓰면서 하다보니까 깜빡하고 너무 많이 잡아버렸네요.

    밀레시안 분들은 이런 실수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더이상 잡지 않고 기다려주고 있습니다. 재료를 초과하면 과연 클리어가 될까요? 기다려보겠습니다! 제가 잡지 않아도 펫이 잡으니까 요리재료 갯수가 많아지네요!

     

    과한 것은 부족한 것만 못한법.

    마비노기에서 이렇게 명언을 배워갑니다. 적당히 할 걸 그랬네요.

     

    펫이 강하다면 펫과 글루아스가 알아서 잡아주니, 그냥 가만히 냅둬도 되는 것이였습니다. 식칼 괜히 주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