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 10개 가져다 주기 : 특성 [쾌속] 습득하기

    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 10개 가져다 주기
    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 10개 가져다 주기
    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 10개 가져다 주기
    특성 [쾌속] 습득하기

    특성 [쾌속] 습득하기

    메인스트림을 밀다가 새롭게 배우게 되는 특성스킬들, 딱 봐도 너무나 좋은 스킬들인데, 패시브로 작동하는 스킬들이어서 메인스트림은 캐릭터가 강해지기 위해서는 반드시 깨야만 하는 요소가 되었다. 그래서 메인스트림 아포칼립스를 진행하다가 새롭게 알게된 특성들을 보게 되는데, 이와중에는 특정 특성들은 퀘스트처럼 깨야만 하는 것들이 있다.

    그 중에서 좋기로 소문난 [쾌속] 특성은 페스 피아다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데, 한번 혼자 깨보려고 했다가 몬스터가 너무 강해서 깨진 못했다.

     

    무조건 1개의 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
    무조건 1개의 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

    깨지 않고 약 20분 정도 가만히 있으면 자동으로 추방이 되는 시간제한이 있는 던전인데, 빠른 시간내에 페스 피아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더 빠르게 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를 모을 수 있지만, 그럴 수 없다면 이렇게 오랫동안 대기해서라도 무조건 1개의 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특정보상)을 주니까, 들어가서 있기만 해도 어떻게든 [쾌속]을 배울 수 있게 된다.

     

    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

     

    이렇게 아무 난이도의 페스 피아다 던전에 들어가서 약 20분 정도 기다려주자.

    페스 피아다

    들어가서 대기하는 동안 웹 서핑을 하고 있어도 괜찮고, 양 펫을 꺼내서 양털을 깎아도 좋은데, 이왕이면 이보나 평판 작을 하면서 20분 정도 기다려주고, 나처럼 이렇게 인터넷을 하고 있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다.

     

    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

    다이아몬드도 주니까 은근히 부수입이 되기는 하는데, 여간 귀찮은 게 아니다. 그래도 열공코인을 얻어서 환생포라도 구입해서 쓰면 좋으니까, 이벤트는 이왕이면 챙겨주는게 좋다. 이렇게 10번 반복해서 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를 10개 모으면 [쾌속] 특성을 습득할 수 있다.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캐릭터가 약하면 이렇게라도 할 수 밖에 없다.

     

    [쾌속] 속전속결의 비기 : 마르에드에게 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 10개 가져다 주기

    테흐 두인 미션 - 페스피아다 센 마이 평원에 있는 테흐 두인에서 게아타를 통해 페스피아다 보통 난이도로 들어갑니다. 쾌속의 경우에는 연속 공격 특성 3레벨을 달성하고 마르에드와 대화한

    ladeca.tistory.com

     

    마비노기 원소연마 퀘스트(+ 마법 사용 가능)

    마비노기 원소연마 퀘스트(+ 마법 사용 가능) 원소연마 특성을 배웠습니다. 패시브 스킬이기 때문에 활용도가 꽤 높은 특성이라 생각됩니다. 단일 대미지가 높지 않으면 퀘스트를 클리어하기가

    ladec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