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밀가루 얻는 방법(🚩티르 코네일 농경지)

    왕립 학회 후원 퀘스트 '버터 비스킷 전달'

    마비노기 밀가루 얻는 방법(🚩티르 코네일 농경지)

    이번 왕립 학회 후원 C등급 퀘스트 중에 '버터 비스킷 전달' 퀘스트다. 재료는 밀가루, 버터, 설탕으로 버터 비스킷을 제작해서 전달하는 퀘스트인데, 버터와 설탕은 식료품점에서 구매가 가능하지만, 밀가루의 경우에는 경매장에서 사거나 직접 만들어야한다.

    퀘스트 때문인지 밀가루의 가격이 급등했다. 낫을 들고 티르코네일 밀밭으로 가서 밀을 캔 다음에 이걸로 밀가루를 만들어보자.

    ▲ 이곳에서 낫을 들고 밀을 채집할 수 있다.

    티르 코네일 농경지

    이곳에서 밀과 보리를 채집할 수 있다. 채속 낫 하나만 있으면 된다. 없으면 경매장에서 구매하거나 직접 만들어도 좋다. 숙련도가 그렇게 많이 들지 않는다. 밀의 가격이 많이 올랐으므로, 생활노기를 하는 사람들은 밀가루로 만들어서 판매해도 좋다.

    ▲ 이면의 눈 한번이면 밀을 한번에 많이 얻을 수 있다.

    풍차(알리사)

    알리사에게로 가서 풍차를 돌려서 밀을 밀가루로 만들자. 풍차를 돌릴 때 드는 금액은 5분 기준 450골드다.

    ▲ 밀가루 제분(10 밀 = 1 밀가루)
    ▲ 버터 비스킷 레시피

    버터 비스킷은 굽기(불) 요리 방법으로 만들 수 있었다. 그러기 위해선 요리도구로 국자와 냄비를 착용해야 한다. 던바튼 화덕 옆으로 가서 요리 스킬로 버터 비스킷을 만들 수 있다. 재료는 밀가루 50% 버터 30% 설탕 30% 다. 뭔가 이상하다. 총 합 110% 인데, 아마 실수가 아닌가 싶다.

    나는 그래서 밀가루만 50%로 넣고 나머지는 25%씩 분배해서 요리했다. 그렇게 해서 만드니까 밀가루가 더 많이 들어갔다고 한다. 뭘까.

    ▲ 잘 만들어진 버터 비스킷을 멜윈에게 전달해주면 완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