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나의 성장 지원 부적(로나의 성장 지원 패키지) 효과

    로나의 성장 지원 부적

    이제 ‘뉴비’라는 타이틀을 벗어난, 더 높은 곳을 향해 달려가야만 하는 밀레시안을 위해 로나가 준비한 상품입니다.

    ▲ [로나의 성장 지원 부적] 효과

    로나의 성장 지원 패키지는 매일 매일을 에린에서 충실하게 보내는 밀레시안이 더욱더 좋은 혜택을 가질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지원하는 상품으로 사용 시 봉인된 로나의 성장 지원 부적!

    로나의 성장 지원 부적은 매일 사용 시간에 따라서 1~3단계의 혜택을 지원하며, 전날 3단계까지 사용하였다면 혜택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성장 지원 부적과 함께 쾌적한 성장 라이프를 누려보세요!

    참고 사항

    • 로나의 성장 지원 부적은 획득 시점으로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합니다.
    • 로나의 성장 지원 부적은 거래 불가입니다.
    • 로나의 성장 지원 부적은 캐릭터당 2개 이상 소유할 수 없습니다.
    • 로나의 성장 지원 부적으로 증가하는 그림자 미션 보상, 퀘스트 임무 완수 보상은 경험치만 해당됩니다.
      (골드 보상은 증가하지 않으며, 아르바이트 퀘스트의 보상 역시 증가하지 않습니다.)
    • 로나의 성장 지원 부적으로 증가하는 효과는 별자리 풍선의 효과와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 로나의 성장 지원 부적을 활성화하면 자동으로 시간이 흐르며 단계 별 효과가 적용됩니다.
      (단, 접속 종료 시에도 다음 단계에 도달하는 시점까지는 시간이 흐릅니다.)
    • 매일 오전 07시에 일일 퀘스트가 자동으로 지급되며, 성장 지원 부적의 활성화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거래 불가 / 소유권 보존 / 아이템 크기 : 2 X 2

    ※ 기간이 지난 로나의 성장 지원 부족은 기간제 아이템 삭제 버튼을 클릭해서 삭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