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마스터] 현상범 1회 처치

    ▲ [무역] 그랜드마스터 미션 현상범 1회 처치
    ▲ 꼭 나와야 할 때 안나오는 현상범

    현상범 1회 처치

    몇 시간 동안 하는 중인데 진짜 현상범 안나온다. 꼭 그랜마 퀘스트 할 때는 현상범 안나오더라. 약탈자 100마리 처치하는 것은 솔직히 쉬운데, 현상범은 나올 때 까지 돌아야한다. 차라리 이럴 땐 골드 바운티 카드라도 써서 두카트라도 벌면 신세공 구매도 할 수 있다.

    덕분에 두카드 살살 잘벌린다. 이렇게 번 두카트는 채널 돌아가면서 신세공 사서 거래 안되는 전용아이템 1랭 찍어야 한다.(예를 들어, 바다의 지배자 같은 아이템), 저번에 신세공 100개 조금 넘게 돌렸더니 3랭에서 2랭까지 가긴 했다.

     

    ▲ 액틸자는 교역하는 사람이 지나가는 자리에서 리젠된다.

    약탈자는 혼자 하면 진짜 안나오니까, 부캐 동원해서 왔다갔다 해주면 된다. 굳이 멀리 갈 필요 없이 왔다갔다만 해줘도 약탈자가 충분히 나온다. 약탈자 나오고 나서 본캐로 와서 약탈자 잡는 과정을 반복한다.

    그렇게 해서 낭만농장 티켓 나오면 바운티 카드 꼭 쓰고 잡아주는 게 중요하고, 그나마 이렇게 해야 현상범이 바로 안나오더라도 두카트라도 벌 수 있다. 그랜드 마스터 미션 중에 제일 하기 귀찮은 미션 중에 하나기도 하다.

    제발 나와라 현상범!

    약탈자도 잘 안나오는데, 현상범은 더더욱 안나온다. 그리고 현상범 게시판에 등록했는데, 누군가 현상범을 잡으면 그렇게 허탈할 수가 없다. 항상 아쉬운 내가 매번 현상범을 등록하는 편이다.

    ▲ 드디어 떴다! 낭만농장 티켓만 약 50개 쓴듯하다.

    더 할말도 없다. 지친다. 다음부터 현상범 그랜드마스터 미션이 나오면 그냥 스킵하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