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마스터] 요리로 브리흐네 잉어구이 5개 제작

    ▲ [그랜드마스터] 요리로 브리흐네 잉어구이 5개 제작

    이번 미션은 정말 쉽다. [브리흐네 잉어]만 있으면 말이다. [브리흐네 잉어]티르코네일 낚시로 얻을 수 있지만, 경매장에서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경매장을 이용하는 게 좋다. [브리흐네 잉어구이] 레시피는 브리흐네 잉어 + 올리브 유 + 소금이다.

    요리 도구는 냄비와 다용도 국자를 착용하고 화덕 근처에서 구우면 된다. 사실 다용도 국자는 원래 필요가 없을 텐데, 냄비도 뭔가 잉어 구이와는 조금 안 어울리는 것 같지 않은가. 구이는 화덕 위에 철판을 설치하고 올리브 유와 소금으로 살살 간을 내서 굽는 요리다. 즉, '철판' 도구도 나왔으면 좋겠다.

     

    ▲ 경매장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브리흐네 잉어]

    브리흐네 잉어구이

    경매장에서 브리흐네 잉어를 구매했다면 낭만농장이나 던바튼 화덕으로 가자. 어디든 상관없다. 소금이나 올리브유는 밥차나 메이드도 판매하고 있으니 꼭 글리니스에게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5개를 만들거니까, 잉어도 5마리, 소금과 올리브유도 각각 5개씩 준비하자.

     

    ▲ 브리흐네 잉어구이 레시피

    레시피 비율과 요리방법

    화덕 근처에서 요리방법 굽기(불)로 요리하면 된다. 브리흐네 잉어 80% 올리브 유 10% 소금 5%로 적당히 맞춰서 넣어주면 된다. 총 비율은 95%로 나머지 5%는 아무거나 채워도 괜찮은 듯 하다. 구워보자.

       

    ▲ 브리흐네 잉어구이 완성!

    브리흐네 잉어구이 완성

    이렇게, 브리흐네 잉어구이를 완성했다. 그랜드마스터 미션은 브리흐네 잉어구이를 총 5개 만들어 레자르에게 전달해야 한다. 다섯 번 요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