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 관련 이미지 일러스트 및 배경화면

    나오의 가슴 / 나오 컨셉 아트

    나오 일러스트

    모으려고 모은 이미지는 아니었는데, 메멘토 관련 이미지를 찾다가 나오 이미지가 한 두개씩 모으길래 다운받았더니 이렇게 쌓였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나오와 관련된 컨셉아트 등의 이미지들이 있었는데, 평소에는 볼 일이 없는 나과장님의 일러스트나 배경화면 등을 모아봤습니다.

     

    나오 메인 일러스트

    이외에 정말 많은 팬아트가 있으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꾸준히 나오 관련 일러스트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나오부활 할 때만 나오를 보는데, 평소에도 인게임에서 나오를 자주 볼 수 있는 일들이 있으면 좋겠네요. 다른 NPC들 보다도 나오가 굉장히 친근한 느낌입니다.

     

     

    밀레시안을 도와주고 있는 나오

    정확한 이름은 나오 마리오타 프라데이리, 신비로운 느낌을 주며 풀 네임은 나오 마리오타 프라데이리(Nao Mariota Pryderi / ナオ・マリオッタ・ブラデイリ) 입니다.이름도 길고, 게임에서도 그냥 나오라고만 뜨고 있습니다. 소울스트림의 수호자이며, 밀레시안의 인도자이기도 합니다.

     

     

    나과장님의 '오늘도 좋은 하루'

    가끔 보다보면 이런 스티커와 같은 이미지가 종종 보이는데, 귀엽게 사용하기에 좋은 이미지입니다. 나오의 테마곡은 특별하게도 2개가 있으며, 잠든 이를 위한 기도와 흰 사슴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 외에 인게임에서도 다양한 옷을 입고 나와주는 나오, 나오에게 선물을 줄 수도 있으며, 밀레시안에게 각종 아이템이나 안부도 날려주는 친절한 아가씨, 마비노기의 스토리는 생각보다 재밌는데, 자세히 알면 알수록 그 짜임새가 대단하다. 다만, 데브캣이 빠져나가고, 팀장이 바뀌면서 스토리가 점점 산으로 가고 각종 설정상의 오류가 발생하기도 했다.

    하지만, 처음 메인스트림을 알면 뭔가 소설책을 읽는 것 같은 짜릿함을 느끼게 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