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윈터 프리시즌 탐구생활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마비노기 GM앙하르드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프리시즌이 왔습니다!

    프리시즌 기간 : 2019년 12월 5일(목) 점검 후 ~ 2020년 2월 20일(목) 점검 전

     

    2019 윈터 프리시즌 탐구생활 이벤트 안내

    - 2019년 12월 5(목) 오전 9시를 기준으로 프리미엄 팩/프리미엄 플러스 팩을 사용 중인 아이디는 프리시즌 기간만큼 프리미엄 팩/프리미엄 플러스 팩 서비스가 연장됩니다. [프리미엄 플러스 팩 혜택 자세히 보기]
    - 프리시즌 기간에도 프리미엄 플러스 팩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효과는 2020년 2월 20일(목) 오전 9시부터 적용됩니다.

     

     

    - 이벤트 기간 모든 영웅(디바/멀린/트레저 헌터/프로페서 J/마스터 셰프) 재능을 무료로 환생할 수 있습니다.
    - 모든 NPC에게 무료로 아이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리비만 무료이며, 수리 성공률은 기존과 동일하게 진행되니 주의해주세요. (예) NPC 퍼거스는 수리 성공률 90%, 수리비 무료)

    구분 워밍업 레벨업 스킬업 퀄리티업
    1주 2주 3주 4주 5주 6주 7주 8주 9주 10주 11주
    주차별
    2배
    AP 수련치 경험치 AP 수련치 경험치 AP 수련치 경험치 AP
    환생 하면 20레벨! 스킬 랭크업 보너스! 경험치
    주말엔
    보너스
    [무료] 외형변경 [해제] 벨테인 미션 엘리트 모드 레벨 제한 [2배] 벨테인/그림자 미션 경험치, 장비 숙련도
    [증가] 인챈트/연금술/생산 성공률 10%, 특별 개조 성공률 5%

     

    - AP 2배 : 레벨업 시 AP를 2씩 획득할 수 있습니다. (탐험 레벨업, 추천 레벨에 따른 환생,AP포션/인장 사용 등은 제외)
    - 전투 경험치 2배 : 전투 시 획득되는 경험치에만 해당하며 퀘스트, 그림자 미션, 아르바이트 완료 등의 보상 경험치는 제외됩니다.
    - 스킬 랭크업 시 수련 경험치 10을 보너스로 드립니다.
    - 외형 변경 : 환생/드레스룸을 통한 캐릭터 외형 변경 시 폰으로 구매할 수 있는 외형만 무료입니다. (뷰티 쿠폰 제외)
    - 인챈트/연금술/특별 개조/생산 성공률 증가 자세히보기
    - 4,5,6주에는 환생 시 1레벨에서 20레벨로 오를 수 있는 경험치 52,300이 지급됩니다.
    - 혜택은 매주 목요일 오전 0시 기준으로 변경됩니다. (11주차는 2/20(목) 점검 전까지 혜택 적용)

     

    - 게임에 접속하면 가이드 퀘스트 '프리시즌 탐구생활'이 자동 지급됩니다.
    - 던바튼 광장에 있는 NPC 프리시즌 도우미 윈터와 대화하여 대표 캐릭터를 설정하면 윈터 코인 1개가 지급됩니다.
    - 이후 현실 시간으로 20분 접속 유지 시 '윈터 코인' 2개, 3개, 4개..3시간 접속 시 10개를 받을 수 있으며
    윈터 코인은 하루에 최대 55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날부터는 접속하자마자 1개, 접속 유지로 54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채널 이동해도 접속 시간은 유지되며, 로그아웃 시에는 초기화됩니다.
    - 초기화 시간은 오전 7시이며, 7시 이전부터 접속 중일 경우 채널 이동이나 재접속을 해야 오늘 날짜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대표 캐릭터로 NPC 프리시즌 도우미와 대화하면 펫과 무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프리시즌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에는 대여 무기는 삭제됩니다.
    [동물 친구(펫) 대여 자세히 보기] [무기 대여 자세히 보기]

     

    - 매주 목요일 오전 7시 주간 출석 미션 퀘스트가 지급됩니다.
    - 전주에 받은 퀘스트가 진행 중이거나 임무 완수 상태로 남아있는 경우 목요일 오전 7시에 삭제됩니다.
    - 혹 새로운 주간 출석 미션을 받지 못했다면 채널 이동이나 재접속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 퀘스트를 가지고 있으면 대표 캐릭터로 접속 시 바로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 지급받은 아이템은 모두 거래가 되지 않습니다.

    구분 아이템명 비고
    출석 1일차 극한으로 정제된 새도우 크리스탈(이벤트) 유효기간 7일
    출석 2일차 무제한 그림자 미션 통행증(이벤트) 유효기간 7일
    출석 3일차 종합 스킬 수련치 포션(1일)(이벤트) 유효기간 7일
    출석 4일차 강화된 전투 경험치 포션(30분)(이벤트) 유효기간 7일
    출석 5일차 환생물약 유효기간 15일
    주간 출석 미션 퀘스트 보상 : 윈터 코인 55개

     


    - 매주 목요일 오전 7시 새로운 주간 미션 퀘스트 지급됩니다.
    - 완료 보상으로는 윈터 코인 55개, 망각의 비약, 벨테인 미션 엘리트 통행증 박스, 무제한 그림자 미션 통행증(이벤트용) 등이 지급됩니다.
    - 코인을 제외한 보상 아이템은 거래 불가, 유효기간은 30일입니다.
    - 벨테인 미션 엘리트 통행증 박스를 사용하면 벨테인 미션 엘리트 통행증 중 한 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12시간입니다.
    - 이벤트 종료 시(2020년 2월 20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 중이거나 임무완수 상태인 '주간 미션' 퀘스트는 모두 삭제됩니다. 기간 내에 퀘스트를 완료해주세요.

     

    * 1주차 주간 미션 - 워밍업 탐구생활1 : 시작
    - 퀘스트 지급 기간 : 2019년 12월 5일(목) 점검 후 ~ 12월 12일(목) 오전 6시 59분까지 (* 넥슨 점검 영향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윈터 코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판매 아이템 자세히보기]
    - 일반 상점 : 프리시즌에 언제든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한정이 있는 아이템은 이벤트 기간에 1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한정 상점 : 현실 시간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템 당 매주 1개씩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행운의 프리즘 상자를 사용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주황빛/푸른빛/노란빛/하늘빛/보랏빛/초록빛/붉은빛 프리즘(30분) 중 1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며, 획득한 프리즘은 유효기간 15일입니다.
    - 스트리트 매지션 의상 박스 안에는 스트리트 매지션 의상, 모자, 구두가 들어있습니다.
    - 일루셔니스트 2차 타이틀 획득 쿠폰을 사용하면 행운 25를 증가시켜주는 2차 타이틀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벨테인 엘리트 미션 통행증 선택 박스를 사용해서 얻은 통행증은 유효기간이 3일입니다.
    - 특별한 보석 선택 상자를 사용하면 원하는 보석 1개(10cm)를 선택해 받을 수 있습니다.

     

    - 프리시즌 대표 캐릭터와 상관없이 최초 접속하는 캐릭터에게 지급됩니다.(아이디 당 1일 1회)
    - 이벤트 보상 : 12월 7일(토) -추가 장비 슬롯 이용권 상자 / 12월 8일(일) - 장비 내구도 상승의 플래티넘 망치 상자

    * 온타임으로 받은 상자와 상자 속 아이템은 모두 유효기간 15일, 거래 불가, 은행 공유 가능합니다.
    * 인벤토리에 여유 공간이 부족한 경우 임시 인벤토리로 지급됩니다.
    * 이벤트 시간 이전부터 접속 중일 경우 채널 이동을 하지 않아도 오전 0시~0시 05분 사이에 자동 지급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