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의장 미녀의 드레스(여성용)

    미녀의 드레스(여성용)

    선물로 받았기 때문에 어디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지 출처는 모른다. 나중에 알게 되면 추후 아래의 코멘트로 획득 경로를 작성하도록 하겠다. 천옷이며, 방어력 2, 최대 내구력은 20이다. 외모보다 마음 씀씀이가 더 이쁜 미녀가 즐겨입었다는 의복이다.

    미녀의 드레스, 콤피 버블리 팔찌, 메이드 신발 착용

    부캐릭의 경우에는 전혀 골드가 없기 때문에, 최대한 무료 아이템과 저렴한 아이템들로 코디를 해봤다. 팔찌로는 콤피 버블리 팔찌를 장착했는데, 육각 등불 등을 장착하게 되면 티가 나지 않는다. 팔찌를 장착하는 이유가 손가락의 디테일을 살리기 위함인데, 이런 부분은 다소 아쉽다.

    육각등불 등의 모션 아이템과 손가락 디테일 오류

    그래도 이런 포즈를 취하게 되면 손가락이 보인다. 석궁 등의 장비 아이템을 장착할 때는 손가락이 잘 보이지만, 육각 등불 등의 모션 아이템을 착용하게 되면 손가락이 접힌다. 아무래도, 접히는 아이템들의 경우에는 저렇게 주먹을 구현할 수 밖에 없었나 싶다.

    미녀의 드레스 뒷모습

    뒤태의 모습은 이렇다. 재가 착용하고 있던 구두와 잘 어울려서 다행스럽다. 강렬한 레드 색상이 마음에 들었으므로, 당분간은 이렇게 빨간색을 유지할 예정이다. 귀걸이까지 염색하게 되면 포인트가 사라지기 때문에, 블로니에게 받은 메모리얼 플라워 귀걸이는 그대로 색상을 유지할 예정이다.

     미녀의 드레스의 경우에는 은은하게 속살이 비치기 때문에 분위기에 따라 굉장히 매혹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전체적으로 살짝 주름이 진 천 재질이라 풍부한 이미지를 나타낸다. 가슴 쪽에는 꽃 장식이 있어, 경우에 따라 포인트로 연출 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드레스이기 때문에 섹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표현하기가 좋다. 염색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을 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마비노기 의장 천옷이라고 할 수 있겠다.

    메이드 신발(여성 파트너용)

    누가 봐도 구두인데, 설명에는 신발이라고 나와 있다. 신발 범주 안에 들긴 하니, 문제는 없을 것이다. 내가 장착한 신발은 메이드 신발(Maid Shoes)로, 여성 파트너용으로 나온 아이템이다. 즉, 파트너가 기본적으로 착용하고 나온 아이템을 내가 뺏은 것이다.

    별 다른 특징은 없으며, 염색 파트는 3곳이다. 일반적인 구두 형태에 발목에 스트랩 리본이 장식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