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페스티아 펀치펀치 여우 귀 가발

    마비노기에서 매일 일일 퀘스트 중 하나인 페스티아 게임하기,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에 다른 게임은 할 수 없고 1인 게임 전용인 펀치펀치만 유일하게 할 수 있는 상황이다. 게임을 하게 되면 페스티아 보상상자를 얻게 되는데, 이 상자에서 정말 유용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펀치펀치

    마트료시카

    때리지 않아도 가만히 있기만 해도 보상상자를 얻을 수 있는데, 일종의 가챠게임이다. 대미지가 쌔다면 상위권에 들어 페스티아 날개를 얻을 수 있는데, 엄청나게 어렵다. 보상상자를 한 번에 모아서 까도 되고 그때그때 까도 되는데, 내 경우에는 나올 때 마다 까는 법이다.

     

    얼음 비단

    운이 좋다면 얼음 비단이나 움직이는 여우 귀 가발(여성용/남성용)을 얻을 수 있다. 확률이 얼마나 낮은지, 지금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거의 꾸준히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우 귀 가발을 한 번도 얻어 본 적이 없다. 차라리 경매장에서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할 것 같다.

     

    여우 귀 가발

    디자인은 이렇게 생겼다. 오래된 헤어 가발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더 예쁜 가발도 많이 있지만, 이 가발 역시도 상당히 예쁘고 사랑스러원 디자인이다. 

     

    여우 귀 가발 경매장 가격대

    가장 저렴한 움직이는 여우 귀 가발의 가격대는 750만 골드다. 여전히 비싸다. 그래도 가지고 있다면 다시 되팔이보다는 보유하고 있어도 좋을 것 같은 헤어 가발, 운이 좋다면 페스티아 보상 상자에서도 나올 수 있을 것이다.

     

    페스티아 상인 가발 의상 신발

    페스티아에서 게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페스티아 의상 아이템이다. 장갑도 있으나, 장갑은 그렇게 예쁘지 않다. 이 의상도 굉장히 얻기 어렵기 때문에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디자인 자체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꽤 비싼 수준이다.

    오히려, 움직이는 여우 귀 가발보다 비싸다. 그만큼 더욱 구하기 힘든 아이템이라는 것이다.

     

    페스티아 기념 선물 상자 보상목록

     

    페스티아 기념 선물 상자 보상목록

    [의상] 페스티벌 플라워리 헤어핀 (여성용) 페스티벌 플라워리 드레스 (여성용) 페스티벌 플라워리 스트랩 (여성용) 페스티벌 플라워리 슈즈 (여성용) 페스티벌 아이비 코트 (남성용) 페스티벌 아

    ladec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