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헤일스톰 배우기

    헤일스톰 배우기
    헤일스톰 배우기

    헤일스톰 배우기

    헤일스톰 배우는 것은 간단하다. 배울 수 있는 조건이 되었을 때, 던바튼 도서관에 가서 스튜어트에게 스킬에 대하여로 이야기하면 헤일스톰 스킬 퀘스트를 준다. 간단한 몬스터를 잡으면 얻을 수 있는거라서 매우 쉬운데, 다만, 아이스 스피어, 아이스 매직실드를 모두 배워야만 스킬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일단은 아이스 웜을 잡아보자!
    일단은 아이스 웜을 잡아보자!

     

    아이스 웜

    아이스 웜은 레우스 강 근처에서 찾을 수 있는데, 꼭 여기 말고도 돌아다녀보면 아이스 웜을 더 찾을 수 있다.

    물론, 쉽게 잡는 방법은 채널 이동을 하면서 잡는 방법인데 채널이동 패널티를 주의하려면 레벨이 낮을 때 채이하면서 잡거나 펫으로 잡으면 된다. 천천히 한 마리씩 잡으면서 채널이동을 하거나 리젠을 기다려도 좋다.

     

    아이스 웜

    퀘스트 표시가 쓰여진 지역보다 실바 숲 위쪽에 가면 아이스 웜이 여러마리 있기 때문에 빠르게 아이스 웜을 퇴치할 수 있다.

     

    아이스 웜
    아이스 웜

    아이스 와이번 위치

    열심히 아이스 웜을 잡았더니, 이번에는 아이스 와이번을 잡으라고 한다. 아이스 와이번칼리다로 가서 열기루를 타야한다. 칼리다 캠프에 가서 소형 열기구를 구매하고 빠르게 와이번을 잡아주자!

     

    열기구, 아이스 와이번

    열기구를 탄 다음에 아이스 와이번을 파볼로 잡아주면 되는데, 자꾸 얼리기 때문에 아이스 매직 실드를 적당히 써주면서 잡으면 수월하다. 체캐 파원이 있으면 아주 쉽게 처리할 수 있다.

     

    아이스 와이번
    아이스 와이번
    5분이면 아이스 와이번 20마리는 충분히 잡는다.

    이 다음이 거울마녀 1마리 잡는 것인데, 파르 유적 던전 중에서 눈꽃 결정을 넣고 웬디고를 잡고, 거울 마녀를 잡아야한다. 여기서 필요한 것은 자이언트 지인이 필요한데, 거울 마녀를 잡으려면 자이언트 캐릭터가 있어야한다.

    솔플유저의 경우, 다클만이 정답인데, 어시스턴트 캐릭터로 자이캐릭터를 만들고 다클로 들어가서 웬디고를 때려잡고, 거울 마녀를 잡으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다. 자이언트 캐릭터를 어시스턴트 카드를 얻어서 헤일스톰 사냥하는 것은 다시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다!

     

    아르카나 재능 습득 방법 및 과정(발화석 위치)

    아르카나 재능 습득 방법 및 과정 아르카나 재능 퀘스트는 스킬탭에서 [ [가이드] 그랜드마스터의 길 ]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라의 NPC 레자르와 대화하여 [그랜드마스터의 길] 퀘스트를 특정

    ladeca.tistory.com

     

    마비노기 눈꽃결정 얻는방법 (tip. 비스킷러쉬)

    눈꽃결정 부캐릭 헤일스톰을 얻으려고 눈꽃결정을 구해서 파르유적을 돌려고 했다. 경매장을 보니까 가격이 미친듯이 높길래, 이거 구매하면 손해일 것 같아서 직접 눈꽃결정을 구하기로 했다.

    ladeca.tistory.com

     

    [헤일스톰 배우기] 거울마녀 처치 퀘스트 (눈꽃 결정 파르유적 던전 + 자이언트 캐릭)

    [헤일스톰 배우기] 거울마녀 처치 퀘스트 (눈꽃 결정 파르유적 던전 + 자이언트 캐릭) 거울 마녀를 처치하기 위한 방법 헤일스톰 배우는 퀘스트 중에 거울 마녀를 처치해야만 하는 퀘스트가 있다

    ladec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