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 블러썸 드레스(여성용)

     

    체리 블러썸 드레스(여성용)

    따스한 봄의 기운이 가득 담긴 벚꽃 치마이다.
    가만히 서있으면 따스한 봄바람에 치맛자락이 살랑거리며 흔들린다.


    굉장히 오랫동안 인기있는 의장이라고 생각한다. 모션도 예쁘고 러블리한 느낌의 드레스 의상이다. 드레스인데, 설명에는 치마라고 되어 있는데, 뭐가 맞는지는 모르겠으나 예쁜 건 사실이다. 특히, 모션도 정말 예쁘다. 체리 블러썸이란 이름 답게 벚꽃의 이미지가 연상된다. 모션도 가벼운 모션과 함께 꽃잎이 떨어지는 모션이다보니 굉장히 낭만스럽다.

     

     

    또한 다리 포즈도 굉장히 여성스러운 포즈로 되어 있다. 정말 예쁘다. 여전히 인기있는 의장으로 이전보다는 확실히 가격이 저렴해졌으나, 여전히 비싼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체리 블러썸 드레스의 경우에는 전체적으로 굉장히 밸런스가 좋은 의장이라고 생각한다. 엄청 화려하지도 않고,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 게다가 모션 조차도 특별한 느낌이다.

     

    가격대

    현재는 가격이 많이 내려가서 5천 만 골드 이하라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이 나쁘지 않으므로, 하나 정도는 사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체리 블라썸 드레스(여성용)

    예쁘고 아름답고, 하늘하늘한 느낌의 의상. 모션도 상당히 예쁘다. 일단 모션을 한 번 보자.

    더 많은 움짤 이미지를 찍었지만, 용량 제한으로 업로드가 불가하다. 이처럼 구두와 굉장히 잘 어울리는 의상이며, 어떤 헤어라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린다.

     

     

     

    염색파트

    염색파트는 3군데이다. 염새파트에 따라서 꽃잎의 색이 달라진다. 하늘하늘한 느낌을 살리기 좋은 의상이다.

    전체적으로 참 예쁜 느낌이다. 더 꾸밀만한 내용은 없짐나, 참 예쁜 옷이라고 생각한다. 성별이 여성이라면 꼭 사서 입어보고 싶은 의장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모션도 예쁘기 때문에 여전히 가격방어가 되는 의상이라고 생각한다.

     

    스페셜 매듭 장식 치파오(여성용)

     

    스페셜 매듭 장식 치파오(여성용)

    스페셜 매듭 장식 치파오(여성용) 매듭 장식이 특징적인 여성용 치파오. 짧은 드레스 형태의 치파오에 나비 매듭 장식이 어우러져 발랄한 느낌이 든다. 입으면 특별한 모션을 취할 수 있다. 마비

    ladeca.tistory.com

    스페셜 썸머 파라다이스 드레스(여성용)

     

    스페셜 썸머 파라다이스 드레스(여성용)

    스페셜 썸머 파라다이스 드레스(여성용) 시원한 바람을 조금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세련된 여름 의상. 오픈 숄더 스타일의 상의와 절제된 화려함이 돋보이는 하의의 매치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ladeca.tistory.com

    마비노기 의장 미녀의 드레스(여성용)

     

    마비노기 의장 미녀의 드레스(여성용)

    미녀의 드레스(여성용) 선물로 받았기 때문에 어디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지 출처는 모른다. 나중에 알게 되면 추후 아래의 코멘트로 획득 경로를 작성하도록 하겠다. 천옷이며, 방어력 2,

    ladeca.tistory.com

    시스루 뱅 큐트 포니 스타일 헤어

     

    시스루 뱅 큐트 포니 스타일 헤어

    시스루 뱅 큐트 포니 스타일 헤어 뷰티 쿠폰으로 헤어를 지정할 수 있으며, 경매장에서 매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헤어스타일이라고 생각된다. 원래는 단발로 꾸미고 싶었으나,

    ladec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