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본 종이 양 채집 - 희곡 페이지 채집 방법 및 노하우

    반응형

    아본 종이 양 채집

    아본에서는 종이 양에게 희곡 페이지를 채집할 수 있습니다. 아본의 여러 미션들을 위해서 희곡 페이지를 모아 아본 미션을 받을 수 있는데, 아본 미션의 경우 학회부터 그랜드 마스터까지 퀘스트가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희곡 페이지를 채집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본 종이 양 채집

    아본의 종이 양 희곡 페이지 팁

    희곡 페이지를 채집하는 방법은 낫을 착용하고 채집하면 됩니다. 채집용 단검도 괜찮습니다. 세공 옵션이 붙어 있으면 더욱더 좋은데, 이면을 보는 눈을 사용해도 효과가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오로지 확률로 휴즈 럭키를 노려야 합니다. 행운이 높을수록 좋겠죠. 또는 아우라 오브 팔라라를 사용하고 휴즈 럭키 옵션을 기대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샤말라가 판매하고 있는 회색늑대 호루라기 - 4,300 폰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종이 양이 움직이지 않도록 양을 끼우는 방법이 있는데, 이를 위해서 늑대 펫이 있어야만 합니다. 늑대 펫은 경매장 등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는 코르의 NPC 샤말라에게 4,300 폰에 구입도 가능합니다. 남는 폰이 있다면 회색 늑대 펫 하나 정도 구비해두면 좋습니다.

     

    브론즈, 실버 희곡 페이지도 골드 희곡 페이지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종이 양을 벽에 끼게 하는 방법

    펫을 끼는 방법은 비교적 매우 간단합니다. 펫을 소환한 다음 로그오프 후 늑대 펫으로 접속을 해서 양을 원하는 위치로 몰아 넣으면 됩니다. 별다른 방법 설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회색 늑대가 없다면 경매장이나 샤말라에게 회색 늑대 펫을 구입해야 하는데, 부캐릭으로 튜토리얼 퀘스트(로나와 판)를 클리어하면 2,000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략 10분 정도가 걸립니다. 부족한 폰은 이렇게 수급하도록 합시다.

     

    풍년가 스킬 활용

    종이 양에게 희곡 페이지를 채집하거나 마법의 물레에서 연극 미션 통행증을 만들 때, 풍년가 스킬을 사용하면 성공률과 채집 속도가 크게 증가합니다. 특히, 마법의 물레에서 제작할 때는 꼭 풍년가를 불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