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속] 속전속결의 비기 : 마르에드에게 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 10개 가져다 주기

    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

    테흐 두인 미션 - 페스피아다

    센 마이 평원에 있는 테흐 두인에서 게아타를 통해 페스피아다 보통 난이도로 들어갑니다. 쾌속의 경우에는 연속 공격 특성 3레벨을 달성하고 마르에드와 대화한 다음 페스피아다 미션을 클리어해야 합니다. 다만, 페스피아다의 경우에는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아이템 세팅이 잘 되지 않으면 클리어하기 어렵습니다.

    페스피아다에서는 20분 후에는 자동으로 추방되는데, 추방되면서 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10번을 반복하게 되면 총 200분의 시간이 소요되며, 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 1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
    시간이 지나면 위와 같은 사념파가 뜨면서 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빠르게 마법 안개의 응축된 오브를 얻는 방법

    스펙이 된다면 직접 페스피아다 미션을 클리어하고 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간 초과시에는 1개의 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를 얻을 수 있지만, 클리어하게 되면 여러 개의 오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션을 클리어 할 경우 최소 3개 이상, 많으면 5개도 얻을 수 있습니다.

    ※ 참고로, 마법 안개는 페스 피아다라고 불립니다.

     

    마법 안개가 응축된 오브

    다소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다른 일을 동시에 진행하는 것을 추천하며, 캐릭터의 경우 이보나와 같은 평판작을 추천드립니다.

     

    페스피아다 난이도별 획득 가능 아이템

    • 획득 아이템(보통) : 브리 결정(3~7개), 마름질 된 가죽의 일부, 기아스 크러스티/데버스테이션이 깃든 결정, 침식된 광물 조각, 모래시계 인챈트 스크롤, 철옹성 인챈트 스크롤, 올빼미 인챈트 스크롤, 기아스 코어 외
    • 획득 아이템(어려움) : 브리 결정(5~15개), 안개 서린 붉은 보석, 마름질 된 가죽의 일부, 기아스 크러스티/데버스테이션이 깃든 결정, 침식된 광물 조각, 원혼이 깃든 칼날, 원혼이 깃든 고목 조각, 원혼이 깃든 연금술 결정, 모래시계 인챈트 스크롤, 철옹성 인챈트 스크롤, 올빼미 인챈트 스크롤, 기아스 코어외
    • 획득 아이템(매우 어려움) : 숭고한 도전의 브리 결정(5~15개), 안개 서린 붉은 보석, 굳센/견고한 가죽 조각, 날카롭게/단단하게 결정화된 광물 조각, 원혼이 깃든 칼날, 원혼이 깃든 고목 조각, 원혼이 깃든 연금술 결정, 기아스 크러스티/데버스테이션이 깃든 결정, 미티어로이드 전용 인챈트 스크롤, 충돌의 전용 인챈트 스크롤, 레지스탕스 전용 인챈트 스크롤, 나선의 전용 인챈트 스크롤, 수퍼노바 전용 인챈트 스크롤, 각성한 인챈트 스크롤, 악몽의 인챈트 스크롤, 올빼미 인챈트 스크롤, 모래시계 인챈트 스크롤, 철옹성 인챈트 스크롤, 기아스 코어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