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역 물물교환 코스 및 재료준비

    물물교환 재료를 직접 구하거나 혹은 경매장에 사거나 그것이 문제로다. 그런데 재료가 이미 있다. 하면 크게 고민할 것은 없겠죠. 일단 재료 같은 경우에는 비싼 재료들이 있지만, 포션이나 방직 계열 재료들을 준비할 때는 한 번에 대량 생산해놓고 창고에 넣어두고 꺼내서 쓰는 게 좋아 보입니다.

    특히, 그랜드마스터를 적극 활용합시다. 그랜드마스터 재단사펫 핸들링, 약사 등은 재료 준비할 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 펫 핸들링의 경우에는 세공이 있는 페더리 핀 벨을 준비하는 게 좋겠죠.

     

    교역 물물교환

     

    참고하기 좋은 내용

    칼리다 + 페라

    1. 페라 1티어 50개+ 칼리다 1티어 43개(부유선 + 파트너) : 시세에 따라 약 50만 두캇 미만의 수익이 나오므로 보증서 사용은 비추. 만약 사용한다면 오거의 고급보증서를 쓸 것.

    2. 칼리다 1티어 7개+페라 2티어 30개+ 칼리다 2티어 30개(알파카 마차) : 시세에 따라 60~70만 두캇의 수익이 나오므로 오거의 고급보증서 or 고블린 고급보증서 사용

    3. 페라 3티어 20개 + 칼리다 3티어 20개 + 칼리다 4티어 15개 + 칼리다 5티어 5개(부유선 + 파트너) : 최고의 수익을 자랑하므로 무조건 임프의 고급보증서를 사용할 것. 보증서 사용 후 판매 시 시세에 따라 340~360만 두캇의 수익.

    오아시스 + 카루숲

    칼리다 + 페라화산과 마찬가지로 진행하되 물품을 나눠서 구매하는 특성 상 알파카마차를 제외한 부유선 + 파트너 루트는 낙타 + 파트너로 먼저 한 구역에서 물건을 구매한 뒤 부유선 + 파트너로 운송수단을 교체하면 이동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교역 물물교환 코스

    이익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 신무쌍그랜드마스터 상인, 윌리엄 파트너 필수입니다.
    교역 세공 옷은 빠른 이동을 위해 필요하지만, 꼭 필요하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