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스티얼 데이드림 스태프 외형 주문서 및 스태프 모션

    셀레스티얼 데이드림 스태프 외형 주문서
    셀레스티얼 데이드림 스태프 외형 주문서

    셀레스티얼 데이드림 스태프 외형 주문서

    셀레스티얼 데이드림 스태프 외형 주문서 입니다. 이번에 메테오 용으로 켈틱 드루이드를 직작하면서 외형 주문서도 사용했습니다. 검은 가면의 스태프 외형 주문서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경매장이나 네이버 카페에 매물이 없어서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현재 경매장에 있는 스태프 외형 주문서 중에서 가장 괜찮은 느낌의 스태프 외형 주문서를 구매했습니다.

    셀레스티얼 데이드림 스태프 외형 주문서 또는 외변권의 경우에는 특이한 스태프 모션을 취합니다. 일반적으로 에탄의 스태프 외형 주문서가 상당히 독특하고 인기있지만, 셀레스티얼 데이드림 스태프만의 고유한 모션이 있습니다.

     

     

    에탄의 스태프 외형 주문서

    에탄의 스태프 외형 주문서 이번에 이벤트로 풀린 에탄의 스태프 외형 주문서로 디자인이 상당히 예쁘게 잘 나왔다. 게다가 에탄의 스태프 전용 모션도 있고 라이트닝 로드 스킬을 사용할 때의

    ladeca.tistory.com

     

    스카하 의상 & 에탄의 스태프

    에탄의 스태프 모션과 어울리는 의상 스타일을 조금 바꿔보려고 의상을 찾다가 결국 스카하 의상으로 되돌아왔다. 역시 섹시한 의상으로는 원탑이 아닌 듯 싶다. 서큐버스 미니멀 바디도 괜찮

    ladeca.tistory.com

     

     

    셀레스티얼 데이드림 스태프 모션 보기

    셀레스티얼 데이드림 스태프 모션 보기 1
    셀레스티얼 데이드림 스태프 모션 보기 2
    셀레스티얼 데이드림 스태프 모션 보기 3
    셀레스티얼 데이드림 스태프 모션 보기 4

    이와 같이 경건한 느낌을 들게 하는 특유의 스태프 모션을 취하고 있습니다.

    염색 전에는 다소 산만한 느낌이었는데, 오히려 까맣게 염색하고 나니까 훨씬 스태프 모션이 두드러지는 것 같습니다. 메테오를 던질 때 빼고는 스태프를 사용하지 않지만 두방 쏠 거 한 방 쏘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서 스태프 스펙업을 하기로 했습니다.

    남캐용 스태프 외형을 고르실 때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