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mabinogi Styling #1] 왕실학교 교복 - 숏타입(여성용)

왕실학교 교복 - 숏타입(여성용)
왕실학교 교복 - 숏타입(여성용)

왕실학교 교복 숏타입 여성용

가격도 저렴하고 예뻐서 구매해서 요즘 입고 다니는 왕실학교 교복 숏타입 여성용, 에린 유니온 스카우트 슈즈(여성용)와 교생 선생님 보석 손목시계랑 매칭이 잘된다. 깔끔한 학생복이라서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요즘 잘 어울리는 마비노기 룩 스타일이다.

 

왕실학교 교복 - 숏타입(여성용)
에린 유니온 스카우트 슈즈(여성용)

저번에 이벤트 때 얻은 건데, 의외로 깔끔하고 예뻐서 팔지 않고 염색해서 가지고 다니고 있다. 사실, 지금 지향 색을 바꾸고 싶기는 한데, 돈도 별로 없고 지금 색깔도 충분히 예뻐서 지향 색은 슈팅스타 롤러스케이트를 사고 난 다음에 그때 돼서야 뭔가 스타일을 대대적으로 손 볼 것 같다.

에린 유니온 스카우트 슈즈(여성용)는 류트 섭에서 그렇게 비싸지가 않은데, 100 숲 정도면 구매할 수 있는 듯하다.

 

왕실학교 교복 - 숏타입(여성용)
교생 선생님 보석 손목시계

에지 있는 스타일의 교생 선생님 보석 손목시계! 액세서리처럼 사용하기에 정말 예쁜데, 팔찌 대신에 손목시계가 현대적인 느낌이 들어서 너무 예쁜 것 같다. 사실 저번에 한번 마비노기 접기 전에 괜찮은 옷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다 팔아버려서 의장용 아이템들은 다시 재구입을 하거나 새롭게 구해야 할 것 같다. 예쁜 옷들이 꽤 많았는데, 아쉽다.

교생 선생님 보석 손목시계도 가격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라서 부담 없이 살 수 있다.

 

왕실학교 교복 - 숏타입(여성용)
왕실학교 교복 숏타입 여성용 + 교생 선생님 보석 손목시계 + 에린 유니온 스카우트 슈즈(여성용)

누군가 깔아 둔 캠핑 세트 옆에서 찍어봤다.

사실 2차 타이틀도 해제하고 이것저것 준비한 다음에 후보정해서 올려야 하는데, 지금은 블로그 한지도 얼마 안 됐고 열심히 글을 올려야 하는 상태라서 시간 많이 써서 사진을 찍을 수는 없다. 그래서 아쉬운 대로 대략적으로 스타일링을 어떻게 했는지 살펴봤으면 좋겠다 - ♡

그리고 돌밀레라서 자꾸 머리 위에서 폭죽이 터지는 것 때문에 심히 거슬리기는 하는데, 그래도 인게임에서는 뭔가 주목받고 조금 화려해서 예쁘기는 하다. 나도 얼른 날개가 사고 싶기는 한데, 날개랑 어울리는 옷을 찾는 것도 일일 듯!

 

인게임 녹화하면 영상

우측 상단에 창 숨김 표시되어 있는 거 심히 거슬린다. 저것도 깔끔하게 없애는 방법을 찾아봐야 할 듯, 마지막에 타기팅되는 잔상도 거슬리고, 어쨌든 캠핑 세트랑 찍으니까 더 분위기 있는 것 같다. 가을 겨울에 반팔이라서 엄청 추워 보이기는 하지만, 열공 시즌이라서 더 어울리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