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마스터] 팔카타 2개 제작 - 블랙스미스

    ▲ 팔카타 2개 제작

    [그랜드마스터] 팔카타 2개 제작 - 블랙스미스

    이번에 소개할 그랜드마스터 미션은 블랙스미스(대장장이) 그랜드마스터 미션으로 팔카타 2개 제작 미션이다. 레자르는 첫번째 미션부터 두번째 미션, 세번째 미션을 수주할 수 있는데, 대장장이의 경우에는 첫번째 미션을 보통 제작 미션을 주기 때문에 다른 재능으로 받는 것이 좋다. 그 이유는, 제작 비용이 비싸고 난이도가 높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팔카타 2개 제작을 하고 싶다면 일단 도면과 재료를 구매야한다. 도면 자체가 매우 귀하기 때문에 쉽게 퀘스트를 클리어할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꼭 깨고 싶다면 일단 도면부터 구하자.

    ▲ 경매장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 팔카타

    팔카타 도면과 재료

     이름  랭크  가격  1회 공정률  재료  비고
     마감 재료
     팔카타
    (대장장이 전용)
    2 랭크    16  철괴 10 / 은괴 5 / 미스릴괴 5  하드모드 알비 상급던전 보상
     최고급 가죽 1 / 질긴 끈 3

    그렇다. 그렇게 오랫동안 알상하를 돌았는데도 팔카타 도면 하나 먹은게 없다. 아니, 먹었다고 해도 보통 버렸을 것이다. 재료도 최고급 가죽이 들어간다. 철괴 은괴 미스릴괴도 들어가고 무엇보다 대장장이 전용 도면이라서 환생할 때 대장장이 재능을 선택해야한다.

    그래서, 나는 첫번째 퀘스트는 안하고 다른 것과 병행해서 클리어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팔카타 제작 미션을 클리어하고 싶다면 위의 방법대로 직접 도면을 구매하거나 구해서 제작 재료로 제작해서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