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탈세 가판대 수수료 2%

    던바튼 남쪽에 가판대 설치가 가능하다.

    마비노기 탈세 가판대 수수료 2%

    마비노기 탈세

    길드 탈세를 할 것이 아니라면 은행에 저렴한 수수료로 탈세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가판대 탈세입니다.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가판대는 그냥 입출금하는 수수료보다 훨씬 적은 수수료가 들기 때문에 골드가 쌓였다면 그냥 은행에 넣는 것보다 훨씬 많은 금액을 아낄 수 있습니다.

    단순히 은행에 골드를 입금하게 되면 무려 입금액의 10%가 수수료로 빠지는데 비해, 가판대 탈세를 이용하게 되면 총 입금할 금액의 2%만 수수료로 빠지고 나머지는 은행에 입금됩니다.

     

    탈세하는 방법

    길드 탈세보다 훨씬 쉽고, 빠르게 탈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던바튼 남쪽에서 탈세를 하고 있으면 종종 탈세를 하는 사람들을 마주치게 됩니다. 신뢰할만한 지인과 탈세를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게 아니라, 혼자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이라면 다클라(부계정)이 있어야만 탈세를 할 수 있습니다.

    탈세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본캐릭이 열심히 사냥을 하면서 골드가 많이 쌓였다면 은행에 그냥 넣지말고, 가판대를 구매한 부계정 캐릭을 켜서 던바튼 남쪽에서 가판대를 설치합니다.

    그 다음에 아무 아이템이나 올려서 구매를 하면 탈세가 되는데요. 이 경우, 부계정 캐릭의 은행에 입금이 됩니다. 보통 경매장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판매하시는 분들은 부계정을 창고처럼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본캐릭 은행에 넣고자 하면 골드를 부계정에 옮겨놓고 위의 과정을 반대로 하시면 됩니다.

    이 방법도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길드석에 돈을 쌓아두고 나중에 빼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혼자는 어렵기 때문에 길드가입을 해줄 사람을 구해야한다는 것이 더 큰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