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란 의상

    오란 의상(Odran's Clothes)

    스카하 해변의 캠프에 있는 오란이 입고 다니는 의상. 정찰대원들의 복장과 같다. 장갑과 신발을 세트로 입고 다녀보자.

    오란 의상입니다. 요즘에는 조금씩 의장 아이템을 한 두 개씩 사고 있는데, 귀찮아서 올린다 올린다 하다가 깜빡하고 올리지 않은 것 같아요.

    사실 글 쓰는 거 그렇게 어렵지도 않고, 캡처도 어렵지도 않은데 뭔가 귀찮은 느낌이지만 그래도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템 중에 몇 가지 올려볼게요. 일단은 제가 최근에 정말 마음에 들어 하는 오란 의상입니다. 로브형 가벼운 갑옷 형태의 아이템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오란 의상인데요. 오란 의상은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아이템 설명이 조금 다른데, 겉으로 보기에는 똑같거든요. 그래서 이벤트 아이템 용과 오리지널 버전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사용하는 데는 큰 문제는 없습니다.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다른 버전의 오란 의상입니다.

    다른 버전의 오란 의상은 '던바튼 종탑의 데빈에게 가져가보자.'라는 아이템 설명 문구가 있는데, 데빈이 누구인지, 던바튼 종탑이 어디 있는지도 설명이 제대로 나와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이템 설명만 이렇다고 생각하면 될 텐데요. 참고로, 벨테인 특별조에 로간이 입고 있는 옷이 오란 의상이라서 벨테인조처럼 꾸밀 수도 있습니다.

     

    오란 의상은 3가지 파트로 나눠져 있습니다. A파트, B파트, C파트로 나뉘져 있고, 망토와 스타킹 부분이 한 파트입니다. 그래서 망토만 예쁘게 하고 싶어도 스타킹 부분이 같이 염색이 되는 점은 참 아쉽더라고요. 포인트 부분만 컬러를 따로 하고 싶었는데, 어쩔 수 없이 검은색으로 전체를 통일했습니다. 가운데 있는 가죽 벨트 부분은 염색이 불가능합니다.

    동시에 저는 라이트글러브와 샤이닝 스타를 함께 입고 있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샤이닝 스타입니다. 리블반짝이 지요을 발랐습니다. 이렇게 뭔가 전투적인 모습이면서도 검사의 모습으로 꾸며볼 수 있는 정말 예쁜 의복, 오란 의상을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