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론 정화 미션 - 아켈론 '진귀한 인챈트'

    아발론 정화 미션 - 아켈론

    • 생명력 : 400만
    • 획득 아이템 : 진귀한 전용 인챈트 스크롤, 조각난 거대 등딱지, 신성한 광물 조각, 찢어진 양피지, 옷본(고대 알반 기사단의 의복 4종류,볼레로 앤 점퍼 드레스 등), 정화된 영혼석, 부서진 디바인 무기 시리즈

    파티플로 주간 10회씩 돌 수 있는 경계지 정화입니다. 주로 티아가나 아켈론(거북이)를 잡는데, 이번에는 거북이 정화 10릴 파티플입니다. 어차피 대부분 사람들이 강하기 때문에 스펙이 엄청 좋을 필요는 없고 대신에 너무 빨리 잡히기 때문에 보상 불이 들어오기 위해 최대한 빨리 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요 보상은 거북이 등딱지 또는 진귀한 전용 인챈트이며, 진귀한 인챈트는 디크보 전용인챈트로 꾸준히 수요가 있기 때문에 고독 인챈트와 더불어 수요가 많은 편입니다.

    등딱지나 다른 아이템들처럼 드랍률이 그렇게 나쁘진 않기 때문에 꾸준히 돌아주는 것이 좋으며 클리어타임도 굉장히 짧습니다. 10릴이라고 해도 릴마다 1분 이내로 클리어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펙 또한 크게 요구되지 않기 때문에 배럭 캐릭들을 만들어서 돌아도 충분합니다.

    최대한 빨리 달려가서 한대라도 먼저 때리는 것이 중요하며, 고독이나 진귀한 인챈트를 노리고 가면 됩니다. 티아가의 푸른 가시 족쇄나 아켈론의 조각난 거대 등딱지 등이 소소하게 팔립니다.

    솔플로 돌아도 되지만, 굳이 솔플로 돌 필요가 없어서 거의 파티플이 기본 구성이며 훨씬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다는 점이 꾸준히 돌아주면 좋은 정화 미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요 보상 - 진귀한 인챈트

    진귀한 인챈트 상세정보
    인챈트 명 진귀한
    효과
    디바인 크로스보우에 인챈트 가능
    최대대미지 25 ~ 40 증가
    크리티컬 13 증가
    솜씨 30 증가
    피어싱 레벨 1 ~ 3 증가
    수리비 400% 증가
    인챈트 장비를 전용으로 만듦
    입수 정보 아발론 정화 미션 - 아발론 해안 정화 보상(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