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라비 던전 솔로플레이 입장조건 및 던전 보상 알아보기

    혼자 나오는 블랙 서큐버스, 결국은 못깼다고 한다.

    일단은 베테랑 라비 던전을 혼자 솔로플레이를 했는데요. 위에만 보면 깻을 것 같지만 거의 막판에 게임이 팅겨버리는 바람에 진짜 헛수고만 하고 마음의 상처만 남긴 베테랑 라비 던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어차피 아이템도 안좋아서 좋은 아이템이 나왔다고 하더라도 소화 못했을 거에요. 그냥 퀘스트를 깨러 간 것이었을 뿐인데, 진짜 베테랑 던전 짜증나요.

    물론 디바인링크 있으면 너무 쉽게 깰 수 있기는 한데, 일반 몹들이 피통이 엄청 커서 아무리 때려도 쉽게 잘 안죽더라고요. 고수분들은 마법 쓰고 한방에 펑펑 잡겠지만, 저는 파힛 키고 열심히 때려야 그나마 조금 빠르게 잡히는 수준이더라고요.

    던전 난이도는 생각보다 무척 쉽습니다. 맞으면 아프기는 한데, 사실 파힛키고 마실키고 뚜드려패면 그냥 알아서 플레이가 진행이 되니까요. 무엇보다도 디바인링크가 완전 꿀!

     

    베테랑 라비던전 보상

    다음에는제대로 준비해서 솔플을 해봐야 겠습니다. 집중해서 하면 30분 내에도 깰 수 있겠더라고요. 이보다도 훨씬 쉽게 깨시는 분들도 있을거 같기는 한데요. 어쨌든 매일 폴나브론 조사원이 베테랑 마족던전 통행증을 주니까 다음에도 한번 열심히 깨보겠습니다.

    베테랑 라비던전은 5,000레벨 이상만 입장할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4인 파티 이하로요! 부캐 돌리실 분들은 부캐들 추억담 깨셔서 5,000레벨은 만들어야 하실 것 같아요.

    일단, 저널 보상도 주고 가장 어려운 것은 아무래도 통행증을 랜덤으로 준다는 것, 그리고 깨면 여러가지 신규보석이랑 인챈트도 주는데, 인챈트들 다 너무 좋더라고요. 다만 수리비가 너무너무 비싸서 어중간한 옷에는 인챈트 바르면 안될 것 같아요. 수리비가 4배가 높아지는 낙원인챈트도 그렇고요.

    희미한 인챈트숙련자 인챈트, 노련한 인챈트를 다음에 획득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웨카 붉은 개조석, 각성된 힘의조각, 각성된 힘의 결정 들도 얻을 수 있습니다. 페카 베테랑 마족던전 통행증도 있는데, 다음에 베테랑 던전 같이 가실 분들은 언제든지 인게임에서 쪽지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