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등급 피니젬 수급 및 탐험 레벨 올리기 쉬운 피오드 중급 던전

    A등급 피니젬 수급 및 탐험 레벨 올리기

    오랜만에 복귀해서 딱히 할 것은 없고 탐험 레벨도 올리고 블루밍으로 골드나 모을 겸 피오드 중급 던전 뺑이를 돌고 있습니다. 난이도가 아주아주 쉬워서 사실 체인과 듀얼건만 있으면 매우 쉽게 클리어가 가능한 던전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통행증을 조사원이 직접 판매하고 있어 경매장에서 구매할 필요도 없고, 시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언제든지 입장이 가능한 던전이기도 합니다.

    상급 던전에 비해서 이런 점은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A등급 피니젬 수급을 구하기 쉬운 방법은 중급던전 혹은 상급 던전을 클리어하면 되는데요. 오랜만에 복귀했기 때문에 복귀유저의 입장에서 난이도가 쉬운 노하우들부터 하나씩 정리해가면서 다양한 꿀팁들을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던바튼 게이트에서 풀나브론(서쪽)으로 이동

    일단은 던바튼 문게이트에서 서쪽으로 가면 풀나브론이라고 이상한 돌덩어리와 함께 그 앞에 조사원이 있습니다. 이 조사원에게 피오드 중급 던전 통행증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경매장이 저렴하다면 경매장에서 구매하셔도 됩니다. 어쨌든 통행증을 얼른 구매하고 바로 옆에 있는 돌을 클릭하면 던전 앞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던전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데, 아마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던전으로 이동할 때 풀나브론 돌을 클릭하면 더욱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저도 부캐릭 던전이동할 때도 이걸 통해서 가요. 진짜 빠르게 갈 수 있습니다. 

     

     

    피오드 상급 통행증이 있으면 상급도 괜찮지만, 피오드 중급이 오히려 A등급 피니젬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A등급 피니젬인 베어울프가 많이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구슬방이 많이 있기 때문에 서포트 퍼핏이 있으면 좋습니다.

     

    1층을 빠르게 스킵하고 2층부터 베어울프가 등장하기 때문에 베어울프만 잡는 것을 추천해드리며, 베어울프를 잡으면 탐험 경험치도 많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탐험레벨 올리기에도 매우 용이합니다. 저도 피오드 중급 던전은 피니젬 뿐만 아니라 탐험 레벨을 빠르게 올리고 싶을 때 자주 가는 던전이기도 합니다.

     

    돌밀사제 파티에 들어가서 사냥하다보면 비록 중급 던전이지만 베어울프가 경험치를 꽤 많이 줍니다. 특히, 탐험 경험치를 많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탐험 레벨을 빠르게 올릴 수 있습니다.

     

    체인이나 듀얼건이 있으면 수월하게 던전을 돌 수 있습니다. 범위기 하나정도는 제대로 준비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밤이 되면 피오드 던전이 너무 어두워서 밝게 하는 아이템이 있으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상자가 잘 안보입니다.

     

    보스로는 작은 골렘과 가고일 등이 등장합니다. 파힛이 있으면 금방 녹일 수 있는 만큼 약한 보스몹입니다. 디바인 링크가 있으면 피오드 중급에서 죽는 것이 오히려 더 어려울 정도입니다. 그만큼 쉬운 던전이고 탐험경험치와 A등급 피니젬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블루밍 케이지에 숙성시키면 A등급 피니젬 하나당 40,000골드 + @이니, 생각보다 정말 짭짤합니다.